[인천/청라] 가격이 착한 (1시간 23,000원) 넓은 렌탈 스튜디오

2024. 2. 15. 19:41다이어리/일상

728x90
반응형

 

급하게 촬영이 필요해 검색해 보고 예약을 했습니다. 위치는 인천 청라초입에 있고 의외로 예약이 쉬운 곳이었습니다. 근처에 다른 스튜디오도 비슷한 금액으로 나오고 있어 다음에는 다른 곳에도 가볼 생각입니다. 오늘은 셀프촬영을 해 본 더럽 렌탈 스튜디오를 알아보겠습니다. 

 

2층에 있고 엘레베이터는 없었습니다.


 


더럽

인천 서구 신현동 82-8

070-7954-3803

 

주차는 건물주차 2대가 가능했고 평일은 건물옆에 주차를 더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스튜디오 전체의 밝기는 밝지는 않은 편이였습니다. 자연채광으로 촬영을 해야 되기 때문에 채광을 생각해서 예약을 해야 합니다. 좌측에 있는 침실 측면부터 해가 들어오기 때문에 채광이 좋은 시간대는 오전입니다. 12시에도 찍어도 되지만 건물 앞에 가로수들이 있어 강한 햇살이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오전에 촬영을 한 이미지로 확대를 해보니 바닥에 가까운 매트는 이미지가 살짝 깨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확대를 하지 않으면 크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LED조명외에는 별도의 조명이 없었습니다.
오전9시 경 측면에 해가 들어옵니다.
거실은 더 밝은 편입니다.
간단한 가구나 소품을 촬영하기 좋았습니다.
가구는 전체적으로 빛이 부족한 느낌입니다.
인스타 감성을 원한다면 해질때가 더 괜찮아 보입니다.

 

 


조명 ON/OFF 비교

 

조명 OFF

 

 

조명 ON

 

가격대비 괜찮은 스튜디오였고 이곳을 이용한다면 개인 조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00W~300W 조명이 2개 이상이 있다면 조금 더 좋은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또, 촬영을 위한 소품도 부족한 편입니다. 소품이 있다면 더 좋은 촬영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였습니다.

 

이날은 휴대폰을 이용하여 별도의 조명없이 촬영을 했습니다. 더 많이 찍어보신 분들이라면 더 좋은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촬영한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다음에는 다른 스튜디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식 이불 차렵이불 먼지없는 따뜻한 이불 순면 (SS/Q/K) : 우루루 커머스

[우루루 커머스] 침구/가전/리빙/가구에서 히트상품만 우루루~

smartstore.naver.com

 

▲ 부천에 다른 스튜디오(두디망시) 사진이 섞여있습니다. 다음에는 부천 스튜디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