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액상 용량비교

2015. 6. 9. 15:03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저는 담배를 못핍니다. 끊은것도 아니고 원래 비흡연자랍니다.

 

거래처에 갔는데 새롭게 제품개발을 하여 생산중이던 전자담배 액상을 봤습니다.

 

브랜드는 가네쉬입니다. 한국에서 생산되었고 2015년부터 출시가 되었으니 재고는 아니네요.

 

인터넷에 보니 싸구려도 고가에 팔리는 제품이 전자담배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준이 없기 때문인것같습니다.

 

화장품이 병값이 원료값보다 비싸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데 전자담배 또한 그러한 시장입니다.

 

플라스틱, 무광, 유광, 금박, 스티커, 전사, 스포이드, 스프레이등등 외형이 바뀔때마다 가격이 마구 오릅니다.

 

그래서 지금 시장에서는 일회용으로 쓸 수 있는 플라스틱 병으로 되어 있는게 온라인에서 4,900~10,000원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용량이 표기되지 않거나 제조사, 제조국이 빠진 것들은 우선 사지 말아야겠죠?!!

 

그러면 제대로 용기를 만들고 하는 제품들을 보니 몇개가 보입니다.

 

가네쉬는 온라인 판매를 안하는 제품이였습니다. 오프라인으로만 판매가 되는 모델이였죠.

 

오프라인에서 보신 분들은 20,000원에서 30,000원정도에 구매를 하셨을거에요.

 

매장에서 보면 비교가 되다보니 가네쉬가 많이 판매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비교대상이 없다보니 이것이 싼것인지? 비싼것인지? 구별이 안됩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병이 이렇게 생긴것으로 가격대가 점점 올라간다보고 보시면 됩니다.

 

 

 

가네쉬는 프리미엄급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아요.

식약처에서 식품공전으로 의거하여 제조되고 모든 생산이 국산이라는것, 대용량,  다양한 향이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프리미엄급으로 비싸다는 것이였지만

 

지금 옥션에서 특가로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좋아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48652560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4865256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