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딤채쿡 전기압력밥솥 - 신제품출시

2015. 12. 18. 16:57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딤채쿡

 

 

 

 

 

 

 

 

 

밥맛이 좋아진다고 하는 딤채쿡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사용해보고 후기를 올려보고 싶은 모델입니다.

DCH-A1001CGTW(유기골드)        DCH-A1002CBTW(가마솥실버)        DCH-A1003CSTW(샌디실버)

3가지의 모델로 나와있는데 지금 판매되는 오쿠, 쿠첸등 밥솥은 안쪽에 있는 반명 압력밥솥의 형태로 보여집니다.

 

얼마나 밥이 더 맛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고가의 모델로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실물을 아직 못봤습니다. 지금 코엑스에서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군요. 위니아의 상품이 계속 넓혀지고 있는데 앞으로 어디까지 확대가 될까요? 기대가 됩니다.

 

 

 

 

 

대한민국의 메인 메뉴 김치!
20년 동안 대한민국의 김치를 지켜온 딤채는 맛있는 김치에 어울리는 맛있는 밥을 찾고 싶었습니다.
1등 김치냉장고 딤채의 명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 대유위니아에게 밥솥 하나 세상에 내놓는 일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김치냉장고 하나만을 위해 20년간이나 ‘발효과학’을 연구했던 딤채에게 밥솥은 그리 단순한 과제가 아니었습니다.
그간 밥솥에 없던 기능 몇 가지를 더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딤채쿡은 ‘맛있는 밥을 짓는다’는 밥솥의 본질에서부터 출발했습니다.
빠르기보다 바른 길, 느리지만 탄탄한 길. 묵묵히 가야할 길을 가는 거북이의 정신으로 딤채는 제대로 된 프리미엄 IH 밥솥을 만들겠습니다.

BI 소개

딤채쿡의 워드마크는 하단에 제시된 Color로 적용하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딤채쿡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가장 적절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전문적인 주방가전 브랜드로서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됨, 전문성을 상징하는 딤채쿡 Gray와 따뜻한 에너지와 즐거움,
생동감을 전달하는 딤채쿡 Red 워드마크로 딤채쿡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Primary Identifier 프라이머리

Primary Identifier 프라이머리

Signature System 시그니처
국문
국문 시그니처
영문
영문 시그니처
Symbol 심볼

Symbol심볼

Color System 컬러 시스템

Color System 컬러 시스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