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하기 좋은 광명 경륜장-주차무료,백반 맛집

2023. 12. 6. 16:36캠핑&여행

728x90
반응형

 

광명 스피돔 경륜장

 

지난번에는 과천 경마공원 데이트 코스를 올렸는데 이번에는 근처에 있는 경륜장을 올려보겠습니다. 경륜장과 경마장의 차이는 경마는 말들의 변수가 있다면 경륜은 변수가 조금 덜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의 쇼트트랙처럼 2~3등 하는 선수가 마지막 바퀴를 남겨놓고 추월하는걸 계속 지켜봤습니다. 경마는 운으로 초보자도 할 수 있었는데 경륜은 전국순위, 최근 순위등 정보를 다 보고 해야되니 재미삼아 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인근 재미있는 🐎데이트 워크샵 코스 (서울대공원,경마공원 둘레길)

서울, 경기에서 대중교통으로 가볍게 산행하고 놀거리가 있는 곳이 과천 서울랜드, 대공원 둘레길입니다. 대공원둘레길과 산림욕장이고 경마공원으로 넘어가는 코스가 또 있습니다. 코스마다

www.wooruru.com

 


 

 

 

 

 

이 날 처음 방문을 해봤는데 주차는 평일, 주말 모두 무료였습니다. 주차를 하고 경륜장에 들어갈 때는 입장료 1,000원을 지불해야 됩니다. 한번 지불하면 재입장도 가능했습니다. 아마 흡연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경마장보다는 쾌적하고 조용해서 놀랐는데 1인 좌석도 있고 경기가 빠르게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경마장에서는 컴퓨터용 싸인펜으로 마권을 구매를 했었는데 경륜은 휴대폰으로 베팅을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처음할 때 스피드온을 설치를 하면 2,000원을 적립금을 주는데 적립금을 이용하여 베팅하여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적립금은 그때마다 금액이 달라질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아래 링크로 어플을 설치하세요.

 

 

스피드온(Speed-On) - 원스토어

스피드온(Speed-On)은 경륜·경정의 경주정보 및 경주권을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onestore.co.kr

 

경륜장에서 베팅하는 방법은 어플에도 나와 있고 위에 있는 경마장 포스팅을 보셔도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경마장과는 다르게 경륜경기를 할 때는 사진촬영을 할 수 없어 경기장 내부만 찍었습니다. 아쉽게도 4게임으로 모든 적립금을 탕진하고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맛집이 없을 것 같았는데 자주 찾는 지인을 따라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경륜장에서 걸어나오면 됩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나오는 백반집입니다. 허름해보여도 손님이 많이 있었습니다. 청국장, 순두부, 고추장찌개는 8,000원이였고 우리는 갈치조림 10,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갈치가 두껍지는 않은데 10,000원에 4토막정도 나오고 양념이 아주 잘되어 있어 밥도둑이라는 느낌이 딱 맞는 음식이였습니다.

 

이곳 사진은 아직 못찾았는데 사진을 찾으면 함께 올리겠습니다. 믿고 방문해보세요~

추모공원이나 납골당에 왔다가 쉽게 갈 수 있는 나들이장소와 맛집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