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헤스트라 사슴 가죽장갑 스웨덴 명품가죽 🧤

2024. 1. 22. 20:49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딸이 사준 아빠의 생일선물

백화점에는 맞는 사이즈와 스타일이 없었고 사이즈가 보통 8호 정도로 있다보니 장갑이 없었는데 고등학생 딸이 용돈을 모아 선물을 해줬습니다.  헤스트라 가죽 장갑이 커 손목까지 와서 좋은 것 같다고 말을 한적이 있는데 이걸 기억하고 선물해줬습니다. 아주 감동이였습니다. 딸이 선물해줘 앞으로 20년은 써야되는 장갑입니다~~!!

 

헤스트라 토니 코르크

헤스트라는 노세일 정책으로 일년내내 할인이 없다고 하니 필요하면 아무때나 구매를 하면 됩니다. 구매는 헤스트라 공식몰에서 주문하고 2일뒤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스웨덴 브랜드 HESTRA

 

 

고급스럽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쇼핑백과 케이스 카다로그와 함께 가죽장갑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케이스는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 컬로로 되어 있고 테두리는 금박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안에는 종이포장지가 다시 나오고 포장지를 제거하면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실물 사진은 아래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HESTRA

 

 

카다로그에는 브랜드 연혁, 장갑의 종류, 보관방법, 구매방법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아래 자세히 보기를 원하시면 내용이 있습니다. 핵심내용은 레더밤은 쓰지말라는 내용입니다. 레더밤은 가죽의 습기, 마모, 찢김을 예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모든 원단이 되는건 아니고 스포츠형으로 되어 있는 원단에만 사용하라는 내용입니다.

고어텍스나 숨쉴 수 있는 천 원단에는 레더밤을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헤스트라 장갑은 관리를 통해 여러분의 평생 장갑이 될 수 있습니다

1. 레더밤 (헤스트라 가죽밤) 발라주기
가죽에 정기적으로 레더밤을 바르면 습기참, 마모, 찢어지는 현상이 줄어듭니다. 폴리싱 천을 이용하여 밤이 충분히 스며들 때까지 바른 후 충분한 시간동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헤스트라 레더밤은 염소가죽과 소가죽 등 스포츠 장갑에 주로 사용합니다. (드레스 장갑에 사용금지)

2. 고어텍스 및 원단에 레더밤 사용 금지
고어텍스(GORE-TEX)와 같이 숨쉴 수 있는 재료나 천 원단에는 레더밤 (실리콘 성분)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실리콘 성분이 모공을 막아서 재료의 기능이 줄어듭니다.

3. 캐러비너 고리 이용하여 보관 및 건조
헤스트라의 일부 모델에 제공되는 캐러비너 고리를 이용하여 장갑을 배낭 등에 쉽게 부착하여 분실을 막을 수 있고, 젖은 장갑을 말릴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젖은 장갑은 따로 보관
눈에 젖은 장갑은 염색된 장갑 가죽에 의해 다른 상품에 이염이 될 수 있으므로, 따로 보관해야 합니다. 물론 염색되지 않은 자연 컬러의 가죽은 다른 제품에 이염이 되지 않습니다.

5. 스키와 부츠를 다룰 때 주의
스키를 타는 동안 장갑이 손상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나, 스키와 부츠 버클의 엣지나 보드의 바인딩 등의 마찰에 의해 장갑에 상처가 날 수 있으므로 스키나 부츠를 다룰 때는 주의해주세요!

또, 보관과 유지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 있는데 이것도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있고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열과 습기에 취약하니 조심히 사용하고 장갑도 휴식이 필요하니 여러개를 번갈아 사용, 장갑 모양이 틀어질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늘리기, 레더밤을 사용하지 말라는 내용입니다. 

 

더보기

GLOVE CARE FASHION
헤스트라 장갑은 관리를 통해 여러분의 평생 장갑이 될 수 있습니다

1. 열원과 습기 주의

가죽 장갑은 가능한 한 비가 오는 날에는 착용하지 마시고, 만일 장갑이 젖었을 때는 실온에서 평평하게 두고 말려야 합니다. 열기로 말릴 경우 가죽이 마르고 뻣뻣해질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2. 여러 개의 장갑과 번갈아 사용하기

헤스트라는 최고의 천연 소재들을 엄선하여 모든 장갑을 만들지만 이러한 장갑도 원래의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가능하면 장갑은 여벌의 장갑과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주기적으로 장갑 늘리기

시간이 지나면서 장갑은 손의 움직임 때문에 특정 방향으로만 늘어나 모양이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때 장갑을 테이블의 끝부분에 놓고 장갑의 손목 부분, 손가락 부분을 잡은 채로 늘려줍니다.

4. 레더밤 사용 금지

레더밤을 사용하면 가죽의 멤브레인 (숨쉬는 막)을 막고 얼룩이 생겨 장갑의 보온성와 미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죽을 위한 레더밤은 헤스트라 장갑의 스포츠(스키장갑 및 일부 아웃도어 라인) 라인에만 사용 가능하며 고어텍스나 천에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헤스트라 카다로그

 

 

종이 포장으로 되어 있고 스티커를 제거하면 비닐 포장으로 다시 되어 있습니다. 비닐은 밀봉이 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

 

 

새제품의 색상은 카다로그에 나와 있는 컬러가 아닙니다. 브라운보다는 베이지에 가까운 색입니다. 가죽은 사용할수록 색이 예뻐지니까 실망하지 않고 2~3달 사용하면 예쁜 색상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3개월정도 사용하고 나니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색감이 나타났습니다. 가죽의 질감은 맨피부를 만지는 것처럼 얇고 부드러웠습니다. 이게 가죽인가 할 정도로 피부처럼 부드러웠습니다.

 

아직은 예쁘지는 않은 컬러

 

선물포장할 수 있는 쇼핑백

 

 

레더밤을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유분기가 있는 화장품이나 기름이 조금만 묻어도 가죽의 색이 바뀌게 됩니다. 물이 묻어도 관리가 어려운데 기름성분은 위험합니다. 손때가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도록 잘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장갑 사이즈는 가장 굵은 부분을 재서 사야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치수 작은 것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3개월 사용을하니 약간 늘어났습니다. 특히 엄지손가락 부분이 길어 불편함이 있습니다. 맨 처음에 말했던 손목부분까지 덮어지는 부분까지 아주 마음에 드는 장갑입니다. 추천해요~ 쿠팡 링크 주소를 올릴려고 했는데 쿠팡과 공식몰의 금액차이가 너무 커 공식몰에서 살펴보세요.

 

 

헤스트라 토니 코르크 23300 710- 남자 남성 사슴 가죽 장갑 : 헤스트라 HESTRA

[헤스트라 HESTRA] 87년 전통의 스웨덴 글러브 브랜드 - 헤스트라

brand.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