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모든 레져스포츠 용품을 볼수있는 2011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다가온다~!

2011. 1. 17. 20:13관심사/스포츠

728x90
반응형
 
 
매년 이만때쯤이면 각종 모든스포츠 용품을 한눈에 볼수 있는 전시회 자리
 
  2011 서울 국제 스포츠 레저 산업전 약 한달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국제적인 행사인 만큼 전시규모또한 어마어마하다구 하네요 참가를 신청하 회사 총320여개
조기신청은 벌써 2달전에 마감되었다고 해요
 
 
전시회 홍보도  방송3사 를 통한 TV광고 및 라디오 광고등
 
 출퇴근 시간대 주요프로그램에 집중 편성된다고 하네요
 
각종 일간지 경제지 무가기 광고에 노출되며 스포츠레저 전문매체는 당연히 노출된다구 하네요
 


역시 국민체육진흥공단한국무역협회에서 공동 주최하여 10년이상 개최한만큼 이번전시회도 정말
 
 
색다른 스포츠레저 용품들을 관람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정확한 개최내용은 아래 나와있는 이미지와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역시 전시회에 시선이 모이는 곳은 역시 이벤트가 열리는 곳이겠죠

이번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많은 규모의 Show가 열린다고 하니 가시전에

어떤 이벤트가 있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고 전부 볼수 있도록  꼭 체크~!
 
빠짐 없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여러가기 학술행사와  업체에서 스포츠산업기술개발 성과발표회를 갖는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스포츠업체가 나이키, 아디다스를 누르고 세계1위의 브랜드가 되는 그날을 위해 파이팅입니다 !





그리고  가장중용한 내용이죠^^. 현장에서 가셔서 입장권을 구매하시려면 관람시간도 그만큼 줄어들겠죠
(오전  10:00 ~ 오후 60:00) 까지 라고 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현재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하고 있다고 하니 아래내용을 보시고 가실분은 아래이미지 클릭~!
 
 


 
출처 : 디앤스포 => http://www.dnsp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