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카매트와 더원카매트, 반딧불카매트, 그외 이중카매트 비교

2013. 9. 16. 12:47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자동차의 카매트가 여러 브랜드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몇개의 카매트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우선 퓨전카매트(중가), 더원카매트(고가), 반딧불카매트(고가)를 비교합니다.

 

 

 

 

 

 

 

 

 

 

 

1. 퓨전카매트 (벌집모형, 얇은편,구멍중간)

 

육각형의 벌집모형이 예쁩니다. 구멍이 다른것에 비해 커보이는데... 더원하고 비슷합니다.

사각으로도 나오는것같은데 5년이상 쓸 수 있으니 몇천원에 아까워하지 말아야겠죠... 육각형 추천합니다.

강도는 퓨전과 반딧불이 단단하고 더원은 푹신하네요. 쉽게 변형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브랜드에 비해 만원 쌉니다. 브랜드의 차이가 크겠죠?

퓨전카매트는

가격 5점 / 모형 5점 / 기능성 5점 / 디자인 4점으로 평점 4.75입니다.

가격과 모형에서 큰점수입니다. 원단도 나쁘지 않습니다.

 

 

 

 

2. 더원카매트 (벌집모형, 얇은편, 구멍중간)

 

더원과 반딧불은 이중카매트의 원조죠. 반딧불이 더 원조라고 보면 되는데.. 지금은 많은 브랜드가 만들어 유통되고 있습니다.

더원은 디자인이 예쁩니다. 매탈느낌이 많이 나죠. 마트에서도 많이 판매가 되는데요.

많은 보강을 하고 나온것같은데요.

더원과 반딧불은 가격이 다른 제품에 비해 고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초기에는 10만원대에 판매가 되었고 지금은 6~7만원대(풀세트)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더원제품은 휨현상(배불뚜기)이 있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단점입니다. 심한편이라는 평이 많은데요.

여름철에는 더 많이 그럴 수 있다고 하여 기능성이 떨어진다고 봐야될것같네요

 

가격 4점 / 모형 5점 / 기능성 3점 / 디자인 5점으로 평점 4.25입니다.

 

 

 

 

3. 반딧불카매트

반딧불은 이중카매트를 처음으로 생산한 곳인데 더원카매트와 혼동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반딧불매트는 모형이 수시로 변경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험정신이 강하다고 할까요??

모형도 일체형으로 하고 순정과 다르게 변형도 하고 그랬습니다. 지금은 순정과 맞게 하는 것으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시험을 많이 해서 그런지 원조가 좋다?? 처음으로 돌아온 베이직한 스타일이라고 해야될까요??

제가 쓰고 있는 반딧불은 육각형인지 마름모인지 모르겠습니다.

반딧불은 설치하고 문을 여닫을때 바닥만 봐도 좋습니다. BMW가 문을 열때 기분 좋듯이 말이에요..

BMW가 왜 그런지는 검색을 직접 해주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너무 길어지니까요

실험정신만 없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명이 바뀌다보니 혼돈이 생기네요

 

가격 4점 / 모형 5점 / 기능성 5점 / 디자인 4점으로 평점 4.5입니다.

 

디자인이 바뀌다보니 원단은 좋은편입니다.

 

 

 

 

 

 

자 위의 모든 제품을 살펴보았는데요. 선택은 뭐라해도 소비자의 몫이겠죠??

가격대비 성능은 퓨전이고 가장 기본적이고 심플한 것은 반딧불일 것 같습니다.

 

짧지만 객관적인 평가는 다 한것같습니다.

 

지마켓에서 구매를 하시면 되고 지마켓을 사용하실때는 캐시백몰(네이버에서검색)을 통하면 OK캐시백이 또 적립되니

이렇게 사시는게 좋아요.. 이유는 포탈사이트 통해서 할인해봐야 원래 붙어 있던 쿠폰보다 할인율이 떨어지니 기본쿠폰을 사용하되

적립금을 받을려면 이 방법이 좋습니다. 그외에 더 좋은 방법들도 많겠지만 제가 아는건 여기까지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