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맛집] 아구찜,해물찜,낙지찜,바지락칼국수,닭계장

2015. 12. 2. 23:59맛집

728x90
반응형

 

 

여기는 부천 중동에 있는 다니엘병원 건너편에 있는 곳이에요. 사진은  곧 더 올릴게요.

 

맛과 가격은 보장해요~! 후회는 안함!!

 

주차 자리는 10대정도가 됩니다. 주차장하고 옆에 가정집에 있는데 여기에 라이트 켜면 욕쟁이 할머니가 나와요 ㅎㅎ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는 추천할만한 음식은 점심에는 바지락칼국수, 닭계장이 괜찮아요.

바지락은 5,000원으로 조금의 비빔밥과 칼국수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바지락 칼국수 맛이에요.

양도 다른 곳하고 같아요. 많이 줍니다.

 

 

 

점심메뉴

 

닭계장이 점심에 인기가 많은데요. 그 이유는 아마도 뚝배기가 아닐까 싶어요.

뚝배기를 사용하는 음식점은 아주 많아요. 보통 끓기 시작하면 바로 나와서 테이블에 놓기도 전에 식어버리죠.

여기는 닭계장을 다 먹을때까지 뜨겁습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요. 약간 매운 맛이에요.

 

벽에 보면 국밥과 몇개의 메뉴가 더 있는데 닭계장과 칼국수만 추천해요

 

 

점심으로 손님을 모시고 가도 괜찮을 정도로 깨끗하고 넓어요. 방도 있어서 모임을 하기도 괜찮아요.

 

점심메뉴에 나오는 반찬과 저녁에 찜에 나오는 반찬이 차이가 있는데요. 저녁은 반찬이 괜찮아요.

 

 

 

저녁메뉴

 

저녁메뉴로는 다 괜찮은 편이에요. 무엇보다 가격이 좋아요. 다른곳보다 30%정도 더 싸요.

가격이 싸서 해산물의 양이 다른 곳보다 적겠지? 했는데... 푸짐해요.

 

 

 

4인이 갈 경우 다른것까지 먹을려면 해물파전을 하나 하고 중 사이즈로 하는게 좋아요.

대자를 시켰더니 파전을 먹지도 못했네요. 파전 제대로 하는 곳이에요. 파전은 좀 바싹해달라고 해야되요.

 

 

아구찜과 해물찜을 먹었는데 아구찜이 조금 더 싸요. 둘중에 하나로 하면 될 것 같아요.

 

반찬도 많이 나와서 괜찮아요.

 

다 좋은데 여기는 무김치는 먹지마세요. 깍두기 특히! 웩!!! 무말랭이! 웩!!! 이건 어디서 사오는지 알았는데.. 만드는거래요.

무김치는 못배웠나봐요.. 무김치를 제외하고 괜찮은 음식점입니다.

 

 

 

 

 

추가로 다른 곳을 찾는다면

 

여기는 깔끔한 음식점으로 식구나 친척들과 가기가 좋은데 영업이 목적인 자리라면 롯데백화점 뒷쪽에 있는 고주몽 2층 다온쭈꾸미 추천해요.

 

부천사람들은 많이 다온쭈꾸미죠. 여긴 쭈꾸미정식과 낙지정식을 먹어보면 대만족을 하는데 해물찜은 꽤 비싼편이에요.

 

 다음에 다온 쭈꾸미 소개를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