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8장 드립니다.

2017. 4. 5. 17:27기타-ETC

728x90
반응형

 

Tistory 초대장 받기            

 

 

저도 이런게 있는지 몰랐네요 ㅎㅎㅎ 블로그 개설한지 몇년이 지났는데 몰랐던 내용이에요. 티스토리는 블로그 가입이 초대장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댓글로 이메일과 주제정도는 적어주세요. 진짜로 필요하신 분에게 양보해주세요~~~ 매달 초대장 나눔해야겠네요.

저도 처음해보는건지라 ㅋㅋㅋ 목적과 주제를 적어달라고 하네요. 저도 그러면 똑같이~~~~~

 

주제와 목적 그리고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초대장 드릴게요.

3일이내에 안되면 다른분께 양도합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들어가서 많은 블로거에게 방명록에 글쓰고 그랬는데 너무 오래됐네요 ㅋㅋ

블로그 저도 참 한다한다 하는데 잘 안되요. 티스토리는 초대장으로 하다보니 필요하신분만 개설하시는게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