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월광보합 5S 구매후기

2018. 3. 7. 11:20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월광보합5S 구매후기

 

아이하고 놀려고 산 월광보합5S 직구로 92,300

 

 

 

월광보합 5S 게임리스트는 다음게시글에 있습니다.

 

월광보합 5S 게임리스트 보기

 

 

 

 

해외직구로 배송일은 4일(중국-한국)걸려서 받았습니다. 게임은 999가지게임인데 중첩되는게 많고 비슷한 게임류가 많아서 실제로는 500개도 안되는 느낌입니다. 1200가지 게임기도 필요없습니다. 999가 적당한것같습니다.  외부박스는 잘라서 붙인거라 박스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박스상태 아주 잘 포장되어 있고 파손도 안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자 본박스가 있습니다. 박스가 튼튼해서 나중에 캠핑갈때 들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스가 4면은 박스이고 측면은 뽁뽁이로 둘러 쌓여 있습니다. 잘 배송한것같습니다.

 

 

 

 

월광보합 박스개봉

 

 

 

 

여러가지 케이블이 있고 8각가이드로 바꾸면서 4각가이드는 비닐을 개봉해서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고른 디자인으로 마음에 듭니다. (어벤져스)

 

 

 

 

조이스틱 손잡이면 돌려주면 되는데 완전히 결합되지는 않습니다. 베어링이 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추가버튼이 있는데 왜 필요할까 싶은데 필요한것같습니다. 레버하고 버튼을 추가구매를 했어야 되나 싶습니다. 아이나 초보자가 쌔게 누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합니다.

 

재질이나 마감도 좋고 스피커도 안에 내장이 되어 있고 VGA케이블, HDMI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길이가 길지는 않습니다.  USB포트와 연결케이블도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케이블이 있었습니다. 소리는 커서 오디오를 따로 뺄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게임은 우퍼스피커가 필요하지만 고전게임들이라서 예전 오락실에서 듣던 소리처럼 똑같이 들립니다. 게임리스트는 받으면 업로드 하겠습니다. 철권은 안들어가 있습니다. 철권되는걸 살려면 '월광보합 5S 판도라박스'를 선택해야 됩니다. 추가금이 붙습니다. 999나 1220 모델들은 게임을 추가를 할 수 없습니다. 판도라박스는 게임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추가 방법은 '월광보합 게임추가'로 검색하시면 찾기 쉽습니다. 철권은 판도라박스에만 들어가있고 게임이 많지는 않습니다. 철권을 하는 목적이면 추가금을 내고 사는게 좋고 아니시다면 999해도 됩니다. 철권은 같이할 상대가 있어야 재미가 있으니 아이와 한다면 999로 하시는게 잘샀다라고 생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문하고 빨리 받아서 주말에 하루 4시간씩 하다보니 오락실에서 했다면 본전은 뽑은 느낌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Q10 사이트였습니다. 거의 모든 판매자가 금액, 옵션이 비슷해서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됩니다. 구매방법은 아래 링크대로 하시면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8/03/19 - [정보/노하우] - 월광보합 5S 해외 직구 88,000원 구매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