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싼곳 [빠삭] 스노방 인증, 결제,용어

2019. 4. 28. 02:07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휴대폰 관련된 커뮤니티가 뽐뿌, 빠삭, 알고사, 호갱님등 많이 있습니다. 빠삭을 몇년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사용방법을 모르다보니 그냥 보기만 하고 커뮤니티에 문의하고 좋지 않은 정보와 거짓정보로 고생하다가 들어가지 않게되었는데 뽐뿌에서 옆동네 이야기를 자주봐서 다시 시작해봤습니다. 제가 경험을 하고 성공했기에 작성해보겠습니다.

 

 

 


빠삭 (http://www.bbasak.com)

 

빠삭 :: 세상의 모든 정보가 빠삭하게 모이는 곳!

[자유게시판] 스노방 되도 정말 구매 이력 없으면 거래 못하는건가요?

bbasak.com

 

회원가입 후 스노방에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충족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 후 15일째

 2. 최신앱설치, 실명인증

 3. 포인트 600점 획득 후 3레벨 (익일자동)

 4. 스노방 입장시 캐시결제

 


 

회원가입 후 15일

 

회원가입후 15일이 경과가 되면 가입요건중에 1개가 충족이 됩니다만 이때 가입하고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 포인트 600점을 모아야 스노방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많이 쏟지 않고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중에  '커뮤니티>빠삭게임' 이 있습니다. 게임으로 하면 포인트가 깍일 수 있지만 장기간을 해보니 점수가 쌓였습니다. 모바일로는 룰렛 게임밖에 되지 않으니 PC로 해서 룰렛 6회>가위바위보5회>출석체크*>룰렛 6회를 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 빠삭게임은 게시글을 작성시 게임이 하루 한번 리셋되는데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게시글로 간주합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 5분이내에 50~100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맛집게시글을 올리거나 자유게시판, 정보(폰살래답해줘)등에 게시글을 올리면 됩니다. '정보>폰살래답해줘'에 게시글을 올리면 많은 업체에서 밴드초대나 카톡으로 안내를 하는데 스노방과는 차이가 많으니 안보시는게 좋습니다. 이밖에 포인트나 캐시 방법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타인에게 증여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노방 입장 가능한 3레벨

 

포인트 600점 획득 후 3등업을 완료

 

600 포인트를 열심히 활동하여 받게 되면 2레벨>3레벨이 되지는 않고 익일 새벽에 일괄로 변경이 됩니다. 600포인트로 2레벨로 보인다면 다음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스노방에 들어갈 수 있는 2번째 조건을 충족하였습니다.

 

 

 

스노방 인증

 

구글 플레이

 

빠삭 알리미앱 - Google Play 앱

※ 빠삭알리미앱 for 빠삭닷컴(http://bbasak.com) 1,폰관련 정보, 정책조건, 모델별, 지역별, 답글, 쪽지 푸시알리미 서비스 - 판매자글씨기, 숨어있는 정책조건, 내가 구매하고 싶은 모델별, 내방을 위한 정보, 내글에 달리는 답글, 내가 받는 쪽지 등이 있다면 언제든지 푸시서비스 해드립니다. 2,서비스별 ON/OFF 기능 - 각각의 알리미는 설정에서 ON/OFF 할수 있습니다. 3,에티켓 기능 - 푸시서비스를 시간대별로 안받기를 할수도

play.google.com

스노방 인증을 위해서는 실명인증과 앱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빠삭'검색을 하여 설치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실명인증도 함께 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조건을 충족하면 스노방 인증인 완료됩니다.

 

 

 

스노방 입장쿠폰 또는 캐시

 

처음 2레벨에서 3레벨로 되었다면 캐시 걱정없이 1주일간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쿠폰을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끝나면 접속이 차단이 됩니다. 캐시를 적립하기 위한 방법은 게시글을 많이 작성할수록 쉽게 적립할 수 있습니다.

 

 

 

스노방에 입장을 했지만 또 사용방법, 용어를 몰라 한 헤매다가 포기를 할 수 있습니다. 몇가지만 알면 되니 포기하지마시고 좋은 구매를 하셨으면 합니다~^^ 용어정리는 다시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 2022.8월 추가내용

예전과 같은 시스템이 아닌 스노방은 결제를 안해도 볼 수 있게 변경되어 편해졌지만

가격도 담합을 한것인지? 다른 곳보다 오히려 비싸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뽐뿌 구개수도 예전같지 않고 모두 업자들이 글을 쓰고 서로 신고하고 하다보니

결국 자급제폰으로 갈아타버렸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