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구성요소를 편집해주세요.

2019. 5. 16. 21:58기타-ETC

728x90
반응형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검색노출을 설정을 할려고 하는데 '구성요소를 편집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뜰 수 있습니다. 모두 홈페이지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가 많이 경험하는 내용으로 처음 접해본 사용자가 페이지 구성에서 텍스트 박스나 빈공간 삽입을 누르게 됩니다. 텍스트 미입력을 하면 된다고 생각하기에 놓치기 쉽습니다.

 

 

'확인'을 눌러 페이지 편집화면으로 이동

 

 

모든 구성요소를 빠지지 않고 다 넣은 것 같은데 계속 반복됩니다. 사진, 약도, 로고, 게시판, 스케쥴를 계속해서 살펴도 보이지 않습니다. 의외로 답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박스]를 찾아보고 내용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문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발생되는 문제이니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삭제를 해주미녀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조금 더 정확하게 설명을 해주면 좋으련만!!

 

빈 텍스트 박스를 삭제

 

 

다시 네이버 검색노출에서 검색설정을 노출 버튼을 누르면 경고메세지가 없이 '노출'로 선택됩니다. 이렇게 되면 검색이 곧 시작됩니다. 검색노출은 다음날 사이트검색과 웹문서에 반영이 된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1시간만에 검색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사칭주의로 금적적인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네이버에서 전화가 오지 않으니 사칭주의하세요.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면 개인도메인을 연결하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홈페이지 필수정보에서 인터넷주소영역의 개인 도메인 연결을 선택하여 가지고 있는 도메인을 입력하면 됩니다. 개인도메인 연결시 알아둬야 할 점은 링크가 연결되면서 도메인 주소가 modoo 도메인으로 바뀌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