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독하기 기능 추가하기

2020. 3. 20. 14:12정보/노하우

728x90
반응형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하게 되는데 오랫만에 글을 쓰다가 에디터에서 오류가 나와 이미지 사이즈 조정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포럼게시판에 댓글을 확인할려고 했는데 전부 '구독하기' 댓글만 달려 있어 티스토리 구독하기가 생겼구나 했습니다. 이미 작년에 생겼다고 했는데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늦었지만 간단하게 티스토리 구독하기 버튼을 노출하고 스킨게시판가서 구독하기 구걸을 해보겠습니다 ㅋㅋ

 

처음에 구독하기 버튼을 적용하기 전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관리페이지>꾸미기>메뉴바/구독설정] 을 선택합니다.

 

 

 

메뉴바설정과 구독버튼 설정이 보여지는데 아래에 있는 구독버튼 설정이 [표시하지 않습니다.] 라고 기본표시가 되어 있고 이것을 [표시합니다.]라고 변경하면 구독버튼 위치를 잡아주면 됩니다.

 

 

 

이렇게 변경해주고 저장하면 구독하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포럼게시판가서 [구독하기] 구걸하러 가보겠습니다. 원래 저는 네이버의 이웃맺기가 관리하기 귀찮고 시간도 들고 형식적인것같아 별로였습니다. 티스토리를 몇년하다보니 또 댓글이 그립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한동안 구독하기를 서로 해볼려고 합니다. 즐겁게 보셨으면 우측상단에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맞구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다른 블로그 구독하기를 하셨다면 관리자페이지 [피드]에서 구독하신 분들의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하고 나니 방문자수가 안보이네요 ㅡ.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