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무설치 2인용 비행기게임] 1945 PLUS + 치트키

2022. 4. 24. 17:37다이어리/일상

728x90
반응형

인기가 많았던 NEOGEO 슈팅게임으로 유명한 1945 비행기게임으로. 2인으로 할 수 있고 비행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왔던 라이덴은 비행기를 선택할 수 없었는데 PLUS는 비행기를 선택할 수 있고 기종마다 무기와 옵션, 포탄(필살기)가 모두 달라 게임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전에 비행기의 특성을 알고 진행을 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치트키를 이용하여 히든 비행기 'Ascender '로 해보세요. 게임방법과 게임Play창은 아래에 있습니다.

 

 

 


비행기 캐릭터 설명

 

Lightning

기본형으로 되어 있는 비행기로 특별한게 없고 평타 파워업을 하면 미사일은 유도탄으로 되고 슈퍼샷은 근접하여 타격을 주는데 적 비행기에 다가가기전에 죽다보니 쓸일이 없습니다. 폭탄은 비슷한 비행기 5대가 나와 쉴드하고 앞으로 나갑니다. 정신없는 화면이 싫은사람에게 맞는 비행기로 보입니다.

 

 

 

Flying Pancake

맹꽁이를 닯은 비행기지만 라이트닝보다는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화력은 떨어질 수 있으나 슈퍼샷은 레이저를 발사하고 평타시 유도레이저가 나오고 폭탄은 큰 스텔스 전투기가 화면 측면에서 나와 도움을 주면서 유도탄을 계속 지원해줍니다.

 

 

 

SpitFire

평타에 총알과 미사일을 동시에 발사를 하고 슈퍼샷은 근접으로 미사일을 투하합니다. 폭탄은 투하시 폭격기가 빠르게 한차례 지나가고 다시 전투기 5대가 나와 넓게 분폰하여 전방에 공격을 다소 편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Ta152 Focke-wu1f

평타는 있던 자리에서 한발 늦게 발사되는 미사일로 적 공격을 피하고 동일 선상에서 미사일을 쏘는 비행기입니다. 슈퍼샷은 공격력과 쉴드를 갖춘 지뢰같은 것을 발사하고 폭탄은 핵폭탄같은 미사일이 지나갑니다.

 

 

 

Zero Fighter

평타시 방사형으로 미사일이 발사됩니다. 슈퍼샷은  화면 절반정도에 블랙홀느낌의 미사일을 쏩니다. 폭탄은 대형 비행기가 나와 사방에 약한 타격으로 주고 거의 화면 전체 쉴드를 해줍니다.

 

 

 

Fiat G-56

평타시 붉은색이 총알과 바람개비와 같은 지뢰를 날려 랜덤하게 날아가며 공격합니다. 슈퍼샷은 Flying Pancake 처럼 레이저를 발사하지만 한줄이고 고정으로 화면을 세로 전체에 레이저로 막아버립니다. 폭탄은 V형 비행기 3대가 나와 직선형으로 공격을 해줍니다.

 

 

Ascender

치트키를 사용해야 나오는 비행기입니다. 평타가 조금 넓게 분포해서 앞으로 나가면서 미사일을 발사하는 미사일은 타격시 그 자리에서 느려져 지속적인 타격을 줍니다. 슈퍼샷도 부메랑이 나와 타격시 미사일이 느려져 계속 타격을 줍니다. 폭탄은 큰 비행기가 나와 전체 타격을 보스를 제외하고 거의 다 폭파됩니다.

 

히든비행기인만큼 화력도 쌔고 스킬도 멋있는 비행기입니다. 히든 비행기가 나오게 할려면 비행기 선택에 위치한 다음 방향키를 아래와 같이 하면 비행기가 나오게 됩니다.


 

비행기 선택 랜덤으로 위치한 다음에

"↑ ↓ ↑ ↓ ↑ ↑ ↑ ↑ ↓"  

 

이렇게 하면 히든비행기 Ascender가 나타나게 됩니다.

 

 

반응형

게임하기
아래화면 PLAY NOW를 누르세요ㅋ

 

▲ 게임 [Play Now] 누르세요

 

모바일에서는 광고만 보일 수 있으니 PC로 접속하세요.

 

 

 


기본세팅

🕹️

Insert coin : Shift

Start : Enter

폭탄(필살기) : Z

총알 : Y

슈퍼샷 : Y를 누르고 있으면 장전

방향키


 

2인용할려면 키보드세팅을 다시 해야합니다.

화면 우측상단에 메뉴를 눌러
Controls Settings


무한으로 게임을 할 수 있어도 계속 죽다보면 재미가 없습니다. 재미있게 할려면 다른 사람이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보고 참고해서 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히든 비행기로 최종 스테이지까지 플레이를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영상

 

혼자보단 둘이하면 더 재미있는 게임
1945 PLUS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