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괜찮은 중국집 3곳 (차돌짬뽕, 볶음밥, 삼선짬뽕)

2022. 4. 27. 00:02맛집

728x90
반응형

 

중화요리전문점 도화


 

 

남구리 IC근처에 위치한 중화요리집으로 차돌짬뽕이 괜찮은 곳입니다. 주차장이 크게 있고 가격은 평균적인 중식집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식사는 보통 10,000원 이상이고 요리는 30,000원 정도로 생각하고 가면 됩니다.

 

기본 반찬은 짜사이, 양배추 절임, 단무지가 나옵니다.

 

 

차돌짬뽕 10,500원으로 차돌박이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백년가짬뽕


한적한 사거리에 있는데 제법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입니다. 몇차례 가봤는데 볶음밥과 군만두가 맛있는 곳입니다.

백년가짬뽕이라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같은데 지도에 표시가 안되네요. 차돌짬뽕이 괜찮은 '도화'도 지도에 안나오는데 여기도 그렇습니다. 지도에 나오지 않다보니 그 지역에 아는 사람만 많이 갑니다.

 

 

 

 

자장면도 손짜장처럼 깔끔한 맛있었고 가격은 평균적이였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10대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리하이


남양주에 있는 중식집은 거의 비슷한 인테리어를 하는 것인지? 가는 곳마다 비슷했습니다. 이 밖에 다른 괜찮은 중식집은 토평TG와 수석 IC사이에 있는 '리하이'라는 곳에 삼선짬뽕도 괜찮았습니다. 리하이 사진은 찾아서 올리겠습니다.

리하이는 주차장이 없어 건물 뒷편이나 길건너에 있는 물류창고쪽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상지원


위 3곳보다 좀 더 괜찮게 먹었던 곳은 서울 양재 일동제약 사거리 근처에 있는 상지원이라는 중식집이 있습니다. 지하에 있지만 괜찮은 음식점입니다. 많이 매운 고추짬뽕과 삼선짬뽕, 쟁반짜장이 맛있는 곳입니다.  상지원과 리하이 사진을 곧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