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모지 아이콘 이모티콘 사이트 모음🙂❤️🚩

2022. 6. 2. 15:28정보/디자인

728x90
반응형

 

 

🙂 이모지란?

예전에는 휴대폰에서 사용되는 그림문자로 SMS을 보낼때 사용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SNS, 블로그,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아이콘, 이모티콘이라는게 있는데 비슷하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 이모지≠이모티콘≠스티커아이콘?

이모지는 그림 문자로 인식이 되어 게시글 제목이나 카테고리에 표현이 가능하지만 이모티콘은 문자, 특수문자로 인식되기 때문에 글자수제한이 걸리거나 특수문자로 인식해 쓰일 수 없다는게 큰 차이점입니다. 

 

이모지 - 이렇게 제목이나 타이틀을 "우루루⚡"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 이모티콘은 특수문자로 인식하게 됩니다. "우‍‍루루 :)"이렇게 나오는데 특수문자 사용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티커, 아이콘 - 아래처럼 그림으로 인식되어 삽입이 불가능합니다.

 

 

아이콘을 사용하면 줄이 바뀌거나 삽입이 되지 않습니다.

 

 

이모티콘과 이모지가 같은 것으로 오해하여 사용을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알게 되었으니 이모지를 사용해보세요.

 

 

✏️ 어디에 사용하면 좋을까요?

이모지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메일제목에 많이 쓰이고 그밖에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의 카테고리에 많이 사용합니다. 아래에 있는 이모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모지를 클릭하거나 복사해서 붙여넣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에 사용하는 이유는 카테고리가 단일 카테고리일 경우 허전해서 그렇습니다. 카테고리가 많다면 비추천합니다.

※ 과도하게 사용하면 안쓰는 것보다 못합니다. 게시글일 경우 한줄에 1개정도가 적당합니다.

 

 

🚩 이모지 사이트 모음

이모지키보드, SNS키보드, 토스페이스, 이모지ALL 4개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모지키보드 - 페이지가 길지 않습니다. 꼭 필요한것 위주로 되어 있습니다. 간략형

 

이모지키보드 - Emoji Engine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ww.emojiengine.com


 

SNS키보드 - 다양하게 이모지외에도 폰트에 효과를 주는 데코폰트, 이모티콘이 잘되어 있습니다. 줄바꿈에 사용하기 좋은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모지 목록 테이블 | 이모지 사용법 ― SNS Keyboard

윈도우/맥/아이폰/안드로이드에서 이모지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snskeyboard.com


 

토스페이스 - 다른곳에 없는 이모지가 있습니다.

 

토스의 이모지 폰트, 토스페이스

3,600개의 새로운 표정을 만나보세요.

toss.im


 

이모지ALL - 카테고리 분류가 잘되어 있어 보기 편하고 검색이 편리합니다.

 

 

홈 | EMOJI 이모티콘 사전 | EmojiAll 한국어 공식 웹 사이트

이 웹 사이트는 이모티콘 의미, 사용 예, 유니 코드 코드 포인트, 고해상도 사진, 복사 및 붙여 넣기, 이모티콘 빅 데이터 순위, 벡터 그래픽 및 동적 차트, 지능형 알고리즘 감정 분석, 그리고 이

www.emojiall.com

 

 

사용예제

이렇게 제목에 조금씩 넣으면 디자인 작없이 없어도 시안성이 좋은 제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국지를 리뷰에 🦀 게 이모지를 넣어 눈에 들어오게 만들었습니다. 이밖에 산, 바다, 캠핑등 다양한 이모지가 있으니 잘 활용하면 됩니다.

 

 

 

[맛집리뷰] 태안 안면도 🦀게국지+양념+간장게장 세트 59000원

친구와 태안 해변길코스로 트레킹을 하고 난 후 버스를 타고 주차한 백사장항으로 가면서 게국지 맛집을 찾았습니다. 백사장항에 있는 게국지와 안면도에서 나오면서 있는 게국지가 있었는데

www.wooruru.com

 

 

김포 한강 오토캠핑장 솔직 후기 🏕️

김포 초입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야간에는 한강과 자유로의 야경이 조금 보이는 곳입니다. 요금은 1박 30,000원이였는데 지금은 50,000원입니다. (금요일, 토요일 기준/평일 30,000원) 트레일러, 카라

www.wooruru.com

 

인기많은 이모지는?

이모지가 다 쓰이지는 않고 보통 스마일과 하트가 가장 많이 쓰이고 있으니 무조건 이모지를 넣지 말고 많이 찾는 이모지를 넣는게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이모지를 잘 찾아보세요.

 

 

이모지종류?

이모지는 엄청나게 다양하게 있는데 우리가 일상생활에 있는 모든 것이 들어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모지 스타일은 아래와 같이 많이 있으니 잘 검색해보세요.

 

더보기

스마일, 얼굴, 미소, 손, 감정, 손가락, 신체, 스포츠, 휴식, 가족, 인종, 동물(원숭이, 강아지, 늑대, 개, 여우, 너구리, 고양이, 사자, 호랑이, 말, 사슴, 소, 돼지, 양, 낙타, 기린, 코끼리, 코뿔소, 하마, 쥐, 토끼, 곰, 캥커루), 조류(닭, 병아리,독수리,비둘기,부엉이,펭귄,새,오리,홍학등), 파충류(악어, 거북이, 뱀, 용, 공룡), 해양동물 (고래, 물고기, 문어, 열대어, 돌고래, 꽃게, 가재, 새우, 오징어, 굴), 곤충(꿀벌,달팽이, 나비, 송충이, 개미, 거미, 메뚜기, 모기, 거미줄등), 화훼(꽃다발, 벚꽃, 장미, 무궁화, 해바라기, 꽃송이, 튤립,꽃), 식물(야자수, 소나무, 나무, 풀, 새싹, 벼, 선인장, 네잎클로버, 낙엽, 단풍), 과일(포도, 멜론, 수박, 귤, 레몬, 사과, 망고, 파앤애플, 키위, 토마토, 코코넛, 딸기, 체리, 복숭아, 배), 채소(아보카도, 고추, 마늘, 가지, 감자, 당근, 옥수수, 오이, 브로콜리, 땅콩, 버섯, 양파, 밤), 빵(바게트, 프리첼, 베이글, 팬케이크, 와플, 치즈, 핫도그, 샌드위치, 타코, 부리또), 고기(닭다리, 베이컨, 고기덩이, 행버거, 감자튀김,피자), 음식(야채,샐러드,통조림, 소금, 버터, 팝콘, 국, 냄비, 프라이팬, 도시락, 주먹밥, 삼각 김밥, 밥, 카레라이스, 국수, 스파게티, 고구마, 오뎅, 초밥, 새우튀김, 어묵, 월병, 떡꼬치, 만두, 포츈쿠키, 테이크아웃, 아이스크림, 도넛, 쿠키, 케이크, 컵케잌, 파이, 초콜렛, 사탕, 캔디, 푸딩, 꿀), 음료(젖병, 우유, 컵, 커피잔, 차, 사케, 와인잔, 칵테일, 음료수, 맥주잔, 샴페인, 양주, 얼음, 팩, 빨대컵), 식기(칼, 포크, 숟가락, 젓가락), 지역&건축&건물(캠핑, 화산, 산, 해변, 설산, 경기장, 이태리양식, 공사장, 벽돌, 주택, 집, 정원, 빌딩, 우체국, 병원, 은행, 호텔, 모텔, 편의점, 학교, 백화점, 공장, 성, 웨딩, 결혼식, 도쿄타워, 여신상, 분수, 텐트, 안개, 별, 도시, 일출, 야경, 일몰, 다리, 온천, 회전목마, 대관람차, 롤러코스터, 놀이동산, 서커스,이발소), 교통(기차,전철,고속철도,열차,지하철, 경전철, 기차역, 모노레일, 버스, 미니버스, 구급차, 소방차, 경찰차, 택시, 지프트럭, 픽업트럭, 배송트럭, 트랙터, 경주용, 오토바이, 스쿠터, 휄체어, 자전거, 킥보드, 스케이트보드, 정류장, 고속도로, 철도, 기름통, 주유소, 사이렌, 신호등, 멈춤, 돛단배, 카누, 모터보트, 선박, 여객선, 페리, 비행기, 경비행기, 낙하산, 좌석, 헬리콥터, 케이블카, 인공위서, 로켓, UFO, 비행접시), 호텔, 벨, 여행, 가방, 시간, 행사(크리스마스, 트리, 불꽃놀이, 할로윈, 불꽃, 폭죽, 풍선, 파티, 소원, 인형, 등기구, 보름달, 추석, 세뱃돈, 리본, 선물, 추모, 티켓), 메달(금,은,동,무공훈장, 트로피), 스포츠(축구공, 야구, 소프트볼, 농구, 배구, 미식축구, 럭비, 테니스, 원반, 볼링, 크리켓, 하키, 탁구, 배드민턴, 권투 글러브, 도복, 골대, 골프, 아이스 스케이트, 낚시, 다이빙, 마스크, 런닝셔츠, 스키, 썰매, 킬링스톤, 과녁, 당구, 수정, 비디오게임, 조이스틱, 주사위, 퍼즐, 슬롯머신,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몬드, 클럽, 포커, 체스, 조커, 마작, 화투), 가면, 그림, 팔레트, 실타래, 의류, 음향&음악(소리,스피커, 음악, 음표, 마이크, 헤드폰, 마이크, 라디오, 피아노, 트럼펫, 바이올린, 섹소폰, 드럼), 전화(유선,전화, 수화기, 삐삐, BP, 휴대폰, 핸드폰, 팩스), 컴퓨터(배터리, 전기, 콘센트, 노트북, 데스크톱, 프린터, 키보드, 마우스, CD), 텔레비전, 영화, 슬레이트, 카메라, 책, 노트, 종이, 그밖에 깃발, 기호, 화살표등 엄청나게 많은 이모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모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우루루 ❤️구독하기와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