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보쌈집

2015. 12. 15. 15:01맛집

728x90
반응형

 

 

원래는 건대에 있는 팔자막창을 친구와 지도를 보고 찾아갔습니다. 리쌍이 만든 막창집이라고 하여 강남에도 있는 집입니다. 친구와 지도를 보고 찾아갔습니다.

이런 도착해보니 없어졌네요. 네이버 지도 ㅡ.ㅡ 고치지도 않고 있네요. 바뀐지 꽤 지났는데 반영이 안되어 있었습니다.

 

 

 

비도 오고 있었기에 근처에서 해결하자고 하여 바로 건너편에 있는 족발집에 들어갔습니다. 가끔 지나칠때 보면 사람들이 많이 있는 집인데...

월요일에 가서 자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족발은 앞발이라며 앞발을 시켰습니다.

메뉴의  다양성이 조금 떨어집니다. 앞발 대/중/소, 뒷발 대/중/소 정도는 있어야 되는데 앞발과 뒷발로 나뉘고 사이즈가 안나와 있었습니다.

 

서빙은 학생들이 많이 하는데 신나게 일을 하네요. 손님이 부르면 네!! 하는 소리에 놀랄 정도로 크게 합니다. 몇번이나 놀랐습니다.

 

 

 

 

 

 

 

고기가 맛은 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 금방 만들어온 고기 맛으로 고기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한점!! 소주한잔!! 캬~!

 

 

 

 

고기의 맛에 비해 밑반찬이 조금 그렇습니다. 밑반찬까지 최고면 좋았을텐데!!!!

 

 

 

고기맛 ★★★★

밑반찬 ★★★

서비스 ★★★☆

가격 ★★★

위생 ★★★★

 

가격만 착하거나 밑반찬이 좋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양도 많지는 않습니다.

 

추천할만 음식점입니다.

총점 ★★★☆

 

(갈곳없을때 가도 후회하거나, 욕을 먹을 정도는 아님)

 

상호가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 맛이 없어도 상호때문 검색은 잘되겠네요. 족발 맛은 좋고 밑반찬은 별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