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아구찜/해물찜 맛집 마포아구찜

2015. 12. 16. 17:56맛집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1번출구 마포아구찜

 

이름이 마포아구찜인지는 헷갈리네요

2호선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성수동 가는 방향으로 가다가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 또 바로 우회전

위치상으로는 지도에서 1번출구 바로 뒤에 있어요. 마포아구찜이라고 지도에 나와있어요.

 

사람들이 많길래 들어가 봤는데 모두 가격은 소중대가 있고 사이즈 '소'로 주문하고 나왔는데

와~! 고기가 많이 있네요. 콩나물만 많을 줄 알았는데... 고기와 밑반찬도 괜찮아서 잘 먹었어요.

 

 

 

 

 

계산을 제가 안해서 그런걸까요?

 

여긴 '소'사이즈가 39,000원이에요 ㅎㅎㅎ 가격을 잘 보고 주문을 하니 잘 먹었다 생각했는데... 가격이 원래 좀 비쌉니다.

 

건너편에 있는 오징어집을 갔었는데 거긴 더 비싸던데요.

 

반찬이나 음식맛은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