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쿠폰비교하기-수요일방문40%할인,방문1만원할인,THE맛있는피자,무료사이즈업

2015. 12. 26. 15:25정보/노하우

728x90
반응형

 

 

피자헛 - 할인 40% 받기

 

 

예전에는 도미노가 할인을 많이 해서 도미노를 참 많이 먹었어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는 조금 더 프리미엄의 느낌이었어요.

 

도미노피자는 포테이토(L)+콜라 메뉴가 16,500원정도에 거래가 되었는데 지금은 많이 올라서 18,500원정도로 온라인장터에서 구매를 할 수 있죠.

 

반대로 다른 브랜드에서는 가격을 점점 낮춰 피자헛도 금액차이가 크지 않게 되었어요.

 

 

 

도미노 피자 - 30% 할인받기

 

 

도미노는 SKT 초콜릿을 통하면 거의 상시로 할인을 하니 거기를 이용하면 되요. 검색하면 나와요. 커뮤니티는 제외할게요. 사기도 있고 방법을 모르는 분이 많아요.

 

 

 

 

 

30%할인 되고 추가로 1,800원 캐시백으로 적립되어 콜라포함해서 도미노를 18,000원 가격대에서 살 수 있어요.

 

초콜릿전용카드가 있으면 5%추가할인이 되요. 초콜릿에서도 특가가 많이 나오니 알아두면 좋아요. 도미노는 18,000원 + 배달서비스로 정리를 할 수 있겠어요.

 

초콜릿 상품은 여기서 보시면 되요.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main.jsp

 

 

 

 

피자헛 쿠폰비교

 

 

SK 초콜릿에 저 모델이 올라와 있어서 비교를 한 것인데 원래는 조금 더 윗급의 피자와 비교를 해야되요. 피자헛은 여러종류의 피자가 있는데 오늘 비교할 피자는

토핑킹이라는 피자로 저희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ㅋㅋ

 

간략하게 피자설명을 하자면 토핑킹은 치즈도 많이 없어요. 왜 그러냐면 토핑이 너무 많기때문이에요. 베이컨, 새우, 소고기등 빼곡하게 있는 피자이에요.

 

 

피자헛에 보면 여러가지 쿠폰들이 존재합니다. 무료사이즈업, 방문1만원할인, 수요일 방문 40%할인, The 맛있는 피자 2판부터 9900원, 방문 1+1등

 

이중에서 어떤 할인혜택이 가장 좋은 가격으로 사게 될까요? 비교를 해볼게요.

 

 

 

 

비교메뉴는 토핑킹으로 할게요. 츄릅~~ 피자헛 피자(토핑킹 L)는 34,900원이 정상판매가에요. 방문포장 기준의 포스팅입니다.

 

 

 

 

 

 

방문포장시 : 24,900원 (30% 할인이 되요. 수요일을 제외하고는 쌉니다)

무료사이즈업 : 28,900원 (사이즈별로 금액차이가 엄청 커야 효과적이에요)

수요일 방문 : 20,940원 (수요일이 가능하다면 이것이 최고에요)

 

The 맛있는 피자 : 토피킹 같은 상급메뉴는 없어요. 비교 불가이에요.

이것이 적용되는 피자는 포테이토나 고구마 이런거에요. 13,900원 + 2판부터 9,900원 = 23,800원

더 맛있는 피자는 피자가 2판같지만 사이즈가 M이라는 함정이 있어요. 그러니 L(라지)로 다른 피자로 하시는게 좋아요

 

 

 

 

 

토핑이 정말 많아요. 넘칠 정도로 많고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 입맛에 딱이였어요.

 

 

 

 

 

 

방문포장 10,000원 할인은 수요일 방문포장보다 못해요. 가장 좋은 쿠폰을 나열한다면

 

수요일방문포장 40%할인 > 방문 1만원 할인 > 더 맛있는 피자 > 무료사이즈업

 

으로 정리할 수 있겠어요. 수요일 방문포장이 좋지만 이것은 수요일만 적용이 된다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피자를 주말이 아닌 평일에 먹게 되요. 피자는 10조각으로 4명도 충분해요.

 

 

 

콜라는 적용이 안되어 추가금을 내고 사야되요. 도미노는 팹시 피자헛은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좋죠~!!

 

 

 

도미노의 동급보다 높은 피자임에도 20%정도의 가격차이를 보여요.

굳이 장점만 나열을 한 것이라 강추하지 는 않아요.

 

 

수요일 방문을 해야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그래요. 하지만 이것을 먹어보면 매주 수요일이 기다려지게 되요.

 

 

이제는 피자헛 피자만 찾아요. 수요일에 만나요~

 

 

피자 비교는 매장에서 먹는게 아니다보니 다를 수 있어요. 매장에서 먹는 피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또 하고 있으니 할인받고 하면 되요. 방문피자는 통신사 맴버쉽을 사용해도 몇백원 할인밖에 안되요.

맴버쉽과 신용카드 할인등을 적용할려면 매장에 가서 먹는걸 추천해요.

 

 

                                                                                                                                                                                                                                     

 

토핑킹 맛 평가

 

가격 : ★★★★ (수요일만)

맛 : ★★★★ (아이들입맛에 딱!)

총평 : ★★★

단점 : 직접수령 ㅠ.ㅠ

 

 

아이를 위해 헌신하면 되요. 오토바이가 있으면 참으로 좋으련만 =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