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 캐릭터 육성2탄(골드모으기,캐릭육성,장비만들기)

2016. 3. 21. 14:46다이어리/일상

728x90
반응형

로스트 킹덤 - 글라디에이터

 

캐릭육성&장비만들기

 

 

 

 

 

 

지난 포스팅에서 젬을 막 쓰면 안된다고 알려드렸고 퀘스트 참가를 져도 관계가 없으니 최대한 하루 접속할 수 있는 만큼 들어가는게 좋다고 알려드렸어요.

 

 

 

 

 

젬, 골드, 명예점수 활용법

로스트 킹덤에는 젬, 화폐(골드), 명예점수가 있는데 이중에 명예점수를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명예점수도 처음에 막 쓰게 됩니다. 그러면 안되요

명예점수로 살 수 있는게 아이템들입니다. 장신구 이런거 사지마세요. 레이드할수록 많이 나오고 퀘스트 클리어하면 나오는게 더 좋아요.

명예점수는 룬 진화때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룬이 진화되는게 강화나 승급하는것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동그라미>세모>네모>빛을 발하게 되는 등급으로 올라가는데 저 같은 경우는 치명타, 스킬재사용, 모든이상상태저항등을 씁니다.

룬도 꽤 중요하니 룬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아두세요.

 

룬을 모으는 방법은 상점말고 도전>마족의탑을 클리어하시면 계속 나옵니다. 거의 기본과 고급이 많이 나와요. 이것들을 진화하면 됩니다.

 

룬에 대해서는 알려드렸고 골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골드는 처음에 부족함이 없어요. 막 써도 줄지 않아요.

그런데 레벨이 올라가고 장비가 고급화 될수록 골드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갑니다. 50랩 무기(영웅급)을 신화로 만들려면 100만골드정도가 소요가 됩니다.

구리철강석은 7000개정도 필요하게 되는데 한번 정벌을 하면 200~300개씩은 모이니 큰 걱정은 안되요. 100만골드 모으기 전에 철강석 모으기는 끝납니다.

골드로 장비 뽑기나 물약 사는데 하지마세요. 뽑아봐야 아래등급이에요. 그냥 이것은 나중을 위해 꾸준히 모으세요.

 

젬은 다시 한번 알려드리면 스킬포인트를 사는데 다 써야 되니 상점에서 사용하지마세요.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게 스킬트리와 장비승급인 것 같은데요. 스킬트리부터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글라입니다. 제가 글라가 주로 하는거라 글라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레벨만큼 중요한게 스킬인데요. 어떤 스킬부터 찍어야 사냥도 편하고 대전에서도 승률을 높일 수 있는 것인가입니다.

 

스킬은 스킬포인트 1짜리는 나중에 올립니다. 나중에 다 찍고 남으면 그때 다시 올리세요.

 

 

게임내에서 사용하는 도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제 본격적인 사냥스킬을 보겠습니다.

장비탓 운탓 하지마시고 잘 하시다보면 자기만의 노하우가 있어요. 그걸 알아야됩니다. 특히 난투장이나 레이드는 다른사람이 플레이를 보고 따라하는게 중요합니다!!

 

 

 

 

 

지난번 포스팅과 중복되는게 있을 수 있으니 알아서 보셔야해요. 제가 지난번에 뭘썼는지 기억을 못해요 ㅋ.ㅋ

도전을 모두 다 해야된다고 했어요. 그래야 정벌입장권이 퀘스트로해서 생기죠. 마족의탑참전, 리그전참전, 심연의던전참전,난투장,레이드는 참전만 하면 정벌입장권 20개를 줍니다. 그러니 스테이지 돌다가 부족할때쯤 한번에 다 돌면 100개정도가 생깁니다.

 

아 이것을 귀찮아서 한번에 받기를 하는데 그러면 랩업시 추가 되는게 아니니 랩업할 수 있을 정도만 우편함에서 빼서 쓰세요~

 

 

 

 

 마족의 탑에서 클리어를 하면 명예포인트와 룬을 줍니다. 단계별로 급이 달라요. 노가다 하다보면 위로 어느새 올라갑니다.

2단계는 50레벨정도 되어야 쉽네요.

룬은 필요없으면 모아두셨다가 룬진화때 재료로 쓰면 됩니다. 많이 모을수록 좋아요. 명예포인트가 모으는게 쉽지는 않지만 열심히 모아봅니다.

 

 

 

 

 

 

일일던전은 요일던전과 골드던전이 있는데 거의 다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쉬워요. 돈주기 위해 만든거에요.

 

 

 

 

요일던전 : 재료를 많이 줍니다. 이것도 레벨마다 들어가는게 다릅니다. 보상도 달라요. 레벨을 올려서 많이 받으세요.

골드던전 : 초급은 10,000~15,000골드, 중급 20,000~30,000골드를 구할 수 있어요. 글라는 스킬을 2개만 쓰세요. 마지막 스킬은 쓰면 개구리는 없고 허공에 스킬쓰다가 시간만 날리게 되네요.

 

골드던전은 꼭 시간 30초 추가 아이템을 사서 하셔야 합니다. 스킬이나 공격, 방어는 안사도 됩니다.

 

 

 

 

 

레이드 재미있어요. 난투장과 레이드하는 맛이죠. 40초반에는 드라키루가면 고랩들이 막 나가요.. 짜증나죠.

50대 유저가 있어야 좀 깨기 쉬워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늦게 잡으면 아이템이 안좋은것같아요. 느낌일수있는데 계속 그러네요.

레이드는 정벌스테이지보다 경험치를 더 많이 줍니다. 노가다 하면서 이걸 안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레이드는 하는 도중에 죽더라도 파티원이 클리어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을 보상받으니 꼭 참석하고 죽어도 나가지말고 구경하면서 있어요. 다른사람이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도 보시면 더 좋아요.

 

 

 

 

 

레이드는 레벨이 높다고 좋은게 아니에요. 스킬이 좋아야 해요. 스킬 싸움이에요. 레벨이 낮아도 괜찮아요.

레이드는 30대가 40대정도로 해서 15레벨정도는 잡을 수 있으니 차근히 해보세요. 1위했다고 더 좋은것을 받는게 아니니 참 공평하죠

 

 

 

 

 

심연의 던전은 정말 운이 따라줘야 하는거라 자주하세요. 골드도 받지만 1주일 집계하면 젬스톤도 주니 좋아요.

 

 

 

 

 

리그전은 상대를 잘 만나야되는데.. 스킬싸움이면서 컨트롤입니다. 리그전과 난투장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은 반격같아요.

반격스킬 다 올려야 대결에서 좀 이득을 봅니다. 피를 채우는게 유용하고 3%까지 채울 수 있어요. 스킬5 찍으면 됩니다.

난투장에 죽지도 않고 계속 있는 사람들은 반격을 참 잘해요. 스킬쿨타임도 없으니 반격 공부를 하세요. 다음에는 반격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요?

 

 

 

 

 

정벌에서는 최근에 클리어한 스테이지 중 별3개짜리를 하되 랩업이 목적이면 자동스킬을 써야 깰 수 있는 스테이지를 돌고

돈과 재료를 모으기 위해서라면 아무런 스킬도움 없이 할 수 있는 것으로 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정벌에 대해서 포스트할게요~

앞으로 할게 신화무기만들기, 정벌만 알면되겠네요. 정벌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출시가되고 1달이 되었는데 보통 50랩은 다 찍네요. 저도 이제 2랩만 더 하면 만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