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내맘대로할인]리빙데이-락앤락텀블러/삼성도어락/위니아에어워셔스포워셔

2016. 3. 28. 15:04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11번 내맘대로 할인 활용하기

 

리빙데이 22%적립혜택받기

 

 

 

오늘은 11번가에서 리빙데이를 진행하는 날이에요. 매주 월요일마다 하는데 한두개가 아니라 많은 상품들을 특가를 하는데 가격이 땡기네요.

 

얼마전에 집에 자가설치로 구매를 해서 설치를 했던 삼성도어락이 14만원대로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삼성도어락 푸시풀 스마트도어락 SHS-P510 디지털도어락 최저가&자가설치후기

 

삼성도어락을 자가설치를 하시는 분들은 제가 쓴 글을 꼭 보셔야 합니다. 잘못하면 도어락은 작동은 하는데 문이 잠기고 나서 안열립니다.

 

갇히게 되어 열쇠업체를 부르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어요 ㅠㅠ 새벽에 삼성 도어락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전화를 해봤는데... 자다가 일어난건지

재택근무인건지 잠긴 목소리로 설명 대충 듣더니 최대한 빠르게 설치기사님이 연락을 드릴거라고 합니다.

언제쯤이냐고 물어보니 출근해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있으나마나한 24시정책이에요. 24시간 출장대기인줄 알았는데 뭐하러 만든건지..

 

판매자문의를 해보니 전화온다고 했는데 안와서 욱하는 마음에 쓰고 그랬는데... 판매자분이 전화상으로 알려주시는데 너무 친절해요. 친절은 하지만 설명을 못하십니다. 그래도 계속 물어보고 했는데 잘 알려주셔서 했는데 아주 간단한거였습니다.

 

이제는 도어락 설치하는데 5분도 안걸리네요. ㅡ.ㅡ 하도 뜯고 맛보고 (업체)씹고 즐기고.... 개그임

 

설명서도 동영상도 사실 필요가 없이 금방할 수 있어요. ㅋㅋㅋ

 

자 우선 구매부터 한다면 특가로 149,000원입니다. 삼성브랜드달고 아주 쌉니다. 카드할인이나 SKT맴버십할인으로 받으면 3%할인(최대 5000원)할인이 되어

144,530원에 살 수 있어요. 이 제품이 22%적립행사까지 했으면 할인보다는 적립이 좋았을거에요. 전 이것을 2주전에 168000원에 싸게 샀다고 좋아했는데...

2만원 가까이 더 떨어지다니 속이 쓰립니다.

 

 

설치후기는 사진과 함께 설치방법까지 다음에 올릴게요. 오늘 집에가서 찍어서 빨리 올릴게요.

 

 

 

 

 

락앤락 텀블러 - 별자리텀블러/노브텀블러

 

 

 

 

 

 

 

 

 

노브텀블러를 살려고 계속 보고 있었는데 11번가에서 행사를 하네요. 별자리 텀블러가 노브보다는 더 싸네요. 기능은 똑같고 디자인패턴만 다른것같습니다.

 

9900원인데 내맘대로할인을 적용하고 포인트넣어보니 9300원에 샀어요. 후기를 보니 좋다는 말이 많이 있네요.

 

블루는 무광이고 블랙은 유광이라고 하네요. 블랙 천칭자리로 하나 사고 블루 게자리를 살려고 했는데 블루는 게자리가 없어요 ㅠㅠ

 

선물용으로도 좋은 텀블러같아서 특가정보로 올려봅니다.

 

 

 

 

 

위니아 스포워셔/에어워셔(스윗캔들)8만원특가

 

 

 

 

지금 품절이 걸렸는데 3월 30일~31일에 위니아 특가를 진행하는데 8만원중반정도에 특가가 뜹니다.

 

스포워셔는 차량에서 쓰기 좋고 에어워셔는 집이나 넓은공간에서 쓰면 좋아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위니아 특가 정보의 링크는 내일오픈되오니 내일 한번 보시고 빨리 특가일때 잡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