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냄새,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공기청정,이온청정,가습효과)

2016. 1. 18. 12:35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신차 냄새없애기

 

 

신차를 사게 되면 플라스틱 내장제와 가죽시트등에서 약품처리가 되어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납니다. 신차냄새가 어느정도로 안좋을까요?

예전에 한국존*에서 근무를 한적이 있었는데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방향제를 선물로 지급하였습니다.

엄청난 판매를 가지고 있는 모델로 전원으로 연결되어 방향제팩에 약간의 열로 내부에 적당한 향기를 내주는 모델이였습니다.

방이 크기에 따라 다른게 아니라 조절이 안되는게 단점이라고 생각한 모델입니다. 한달정도 지나고 나니 용액이 굳으면서 향이 약해질때 용액의 겉비닐을 제거하고 쌀 한톨만큼을 책상 모서리 몇군데에 발랐습니다. 향기가 너무 좋아 용액을 굳어서 이렇게 쓰는것도 좋겠다 할 정도였습니다. 허나 이 향기에 취한것인지 두통과 졸음등이 발생되었죠. 결과적으로 방향제가 우습게 볼것도 아니고 왜 강하게 안만들었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그런것이였죠.

 

 

그만큼 이러한 화학약품 냄새들을 조심해야 되는데 차량이나 새집을 사게 되면 모든것에서 냄새가 납니다. 요즘에는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민감한사람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냄새로 고생을 하게 됩니다. 아이들의 경우 심할 경우 피부트러블이나 매스꺼움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환기입니다.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추워서 열 수 없고 미세먼지, 황사등으로 환기를 하고 싶어도 많이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전문업체들도 생기는데요.

 

가격도 만만치가 않고 가격의 기준이 없기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추천할만한 상품이 차량에는 스포워셔, 가정에서는 에어워셔인데 이번에 이모델들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1번가에서 2개의 모델 모두 10만원미만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위니아 스포워셔

 

 

11번가에서도 인기가 많은 모델로 신차의 냄새나 담배냄새, 악취등을 잡을 수 있습니다.

물을 넣어서 히터등으로 인한 건조를 해결 할 수 있는 가습기 기능까지 되어 있습니다.

에어워셔를 차량으로 옮겼다고 보면 됩니다.

이온모이스쳐로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줍니다. BSS필터가 들어가는 모델로 물속의 향균가습필터의

역할을 해주어 더욱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컵홀더에 맞는 사이즈이고 작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될 수 있도록 가정용 어댑터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스포워셔 최저가는 11번가 링크를 타고 가면 되고 추가 쿠폰을 지금 진행하고 있으니 쿠폰을 받는게 좋습니다.

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269459585

 

 

 

 

 

 

 

위니아 에어워셔

 

공기청정과 가습효과가 있어야 되는데 워낙에 모델도 많다보니 어떠한 것을 선택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주요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공기청정과 가습효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 중에서 스윗캔들이라는 모델을 살펴보겠는데 스윗캔들의 모델은 총4가지의 모델입니다. 모델명만 다르지 중간에 2개는 색상만 다릅니다. AWC-N226G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기본에 아주 충실하고 가격도 착한 가격으로 보여집니다.

 

 

 

 

 

 

에어워셔중에서 인기가 많은 모델로 가격도 지금 30%이상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 이번에 지나가면 가격이 또 오를 제품입니다.

 

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159818199&trTypeCd=44

 

공기가 좋아야 아토피나 피부질환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천식도 공기와 매우 밀접하므로 앞으로는 공기와 관련된 제품이 계속 개발이 될 것입니다.

 

천식환자, 아토피환자들은 등산이 참 좋은 효과를 보니 공기청정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아실 겁니다.

 

 

 

제네시스와 에쿠스가 합쳐져 제네시스로 계속 나온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보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전동카시트와 1열과 2열의 컵홀더 콘솔박스등이 참 고급스럽네요

 

 

 

지인이 곧 출고된다고 하는 제네시스

이전모델은 시승해봤는데 튀는 느낌이 있었는데 더 좋아졌을 것 같아요.

 

 

 

 

 

전동 카시트

메모리 기능, 인텔리전트시트이 눈에 띄는군요. 메모리기능을 가지고 싶어요 ㅠㅠ

표준보다 키가 큰 사람한테 좋을 인텔리전트시트가 부러워요.

 

 

 

 

1,2열 모두 통풍시트라고 합니다.

 

 

 

 

 

콘솔박스과 저리 멋져도 될런지 ㅡ.ㅡ

 

멋진 차량 다 있지만 공기청정은 에어컨필터뿐.. 추가적으로 차량에는 #스포워셔

가정이나 실내에서는 #에어워셔

 

 

 

 

 

 

내가 가지고 싶은 차 - 제네시스

 

 내가 가지고 싶은 차 - 임팔라

 

 

내가 가지고 싶은 차 - K7

 

 

신차선물로도 좋은 스포워셔입니다. 고급스럽고 겹치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차량사진은 네이버 자동차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한국존슨의 제품은 설명서대로만 사용하세요. 저처럼 비닐을 찢으면 고생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