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에 있는 택배프린터 공유와 설치방법

2019. 5. 7. 19:55관심사/IT

728x90
반응형

 

네트워크로 택배프린터 설치하기

(TEC B-472)

 

우선 로컬컴퓨터에 프린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컬컴퓨터 프린터 설치하기는 이전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로컬프린터 설치 후 네트워크 공유가 된 상태에서 다른 PC에서 로컬에 있는 프린터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롯데택배(현대택배) 운송장 프린터 설치방법

롯데택배(현대택배) 운송장 프린터 설치하기-수동설치 롯데택배(www.hlctos.co.kr)나 프린터(http://tbs2000.co.kr/) 회사에서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허나 어떤 문서가 지금 나의 증상인지 알 수 없고 프린터..

www.wooruru.com

 

택배 운송장 프린터 공유하기 (로컬에서 공유설정 방법)

택배 운송장 프린터 로컬 공유방법 택배사 드라이버 설치는 이전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롯데(현대)택배 운송장 프린터 설정 CJ대한통운택배 운송장 프린터 설정 이번에는 네트워크를 통하여 운송장을 출력..

www.wooruru.com

 

 

로컬PC가 아닌 다른 PC에서 설치프로그램을 받아야 합니다. 로컬프린터 설치하기 방법처럼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드라이버명 TEC B-472로 설정하고 통신케이블선택에 LPT(Centronics)케이블 선택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제어판'으로 들어갑니다.

 

 

(주)티비에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바코드 설정 수동 적용 방법 *** 1. 윈도우 XP:제어판=> 프린터및 팩스=> B-472 또는 B-852 드라이버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속성 메뉴 선택=> 글꼴 탭 선택=> 도구 메뉴 선택=> 드라이버 옵션 메뉴 선택=> 폼이 나온것에서 Import 버튼 클릭=> C:TEC_DRV(Ver7_4_1)(윈도우10가능) 폴더 선택=> 472.sds (B-472드라이버 사용시) 또는 852.sds (B-852 드라이버 사용시) 선택=>

tbs2000.co.kr

 

 

네트워크에 있는 프린터 속성에서 포트로 들어갑니다. 포트들어가게 되면 포트/설명/프린터로 리스트가 나옵니다. [양방향 지원]과 [프린터 풀링]의 체크해지합니다. 그리고 [포트 추가]를 선택합니다.

 

 

[포트추가]-[Local Port]를 선택하고 [새포트] 누릅니다. 그러면 새포트 이름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이때 네트워크상에 있는 프린터 이름을 넣어주면 됩니다. 예를 들어 로컬컴퓨터의 이름이 'USER-PC'이고 공유된 프린터 이름이 'TEC B-472'였을 경우 입력해야 될 포트이름은 '\\USER-PC\TEC B-472'를 입력하면 됩니다. 확인을 눌러보면 포트에 새로운 포트가 하나 열려있습니다. 이렇게 네트워크상에 있는 프린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상에 있는 로컬컴퓨터 이름\로컬에서 공유한 로컬프린터 이름'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에 있는 프린터까지 공유를 할 수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