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2인용 보글보글 PC용+무적 치트키

2022. 3. 30. 19:26다이어리/일상

728x90
반응형

 

보글보글
TAITO
bubble bobble

 

오락실 게임을 해본 사람은 누구나 해봤을 게임 : 보글보글

 

 인기가 많은 게임중에 하나로 오락실을 다녀봤던 세대라면 가장 많이 했던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오락실이 사라지게 되고 PC나 모바일로 게임을 대체하면서 오락실 게임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락실이 없다보니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할 수가 없어 옛날 게임을 하고 싶으면 월광보합을 구매해야 됩니다. 월광보합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이 있으니 읽어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추억이 많은 오락실 게임을 집에서도 PC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이왕할거면 월광보합으로 하면 더 오락실 느낌이 살아납니다. 다만 월광보합을 구매해서 게임을 해봤는데 이게 처음에는 재미있지만 이것 또한 하다보면 질리게 되고 캠핑이나 어디 여럿이 모이는 장소, 이벤트가 아니고선 단순하다보니 질리게 됩니다. 그래도 모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해서 월광보합을 미리 한번 보세요. 짧게 한판만 원하시면 아래로 내리시면 되고 많은 게임을 하고 싶으면 월광보합도 추천합니다. 보글보글 한판만 하실거면 아래로 내려가세요.

 

게임을 하고 싶으시면
아래로 계속 내리면 [플레이] 화면이 나옵니다.
게임 설명 다음 부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리뷰] 월광보합 5S 구매후기

월광보합5S 구매후기 아이하고 놀려고 산 월광보합5S 직구로 92,300원 월광보합 5S 게임리스트는 다음게시글에 있습니다. 월광보합 5S 게임리스트 보기 해외직구로 배송일은 4일(중국-한국)걸려서

wooruru.com

 

 

월광보합 5S 해외 직구 88,000원 구매하기

월광보합 해외구매 옛 추억게임을 하고 싶은 마음에 게임기를 찾아보았습니다. 왜 옛날에 하던 게임들이 더 재미있었는지? 예전에는 우선은 놀거리가 없었고 작은 용돈으로 친구들과 모여서

wooruru.com

 

 

월광보합 5S 게임리스트 다운로드 (PDF첨부)

월광보합5S 게임리스트 - 999 집에서 할려니 리스트 찾기도 힘들고해서 판매자에게 요청해서 받았습니다. 이걸 또 출력해서 가지고 있을려니 가공하는데 시간이 걸리네요. 이왕하는거 작업해서

wooruru.com


 

PC로 게임하기

 

세팅 방법대로 키보드 세팅을 하고 시작하세요. ⌨

 

게임을 하기전에 키보드 세팅을 하고 시작하면 됩니다. 처음 시작시 하단에 버튼 설명이 있습니다. 마지막에 있는 [Controls Settings]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플레이어 1~4인까지 버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인용으로 할 경우에는 크게 불편함이 없지만 2인이 할려면 자판의 공간이 없기 때문에 'Player 1'부터 조정하세요.

 

Controls Settings

 

 

키배치 세팅하기

 

PLAYER 1
INSERT COIN 1
START 2
LEFT F
RIGHT H
ATTACK Q
JUMP W
PLAYER 2
INSERT COIN -
START =
LEFT NUM 4
RIGHT NUM6
ATTACK [
JUMP ]

보시면 여러가지 버튼을 세팅할 수 있는데 보글보글에서 필요한 키배치는 위에 있는 키로만 하면 됩니다. 키보드 1개로 좁으면 2개 키보드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키보드 다르다고 같은 키를 쓰면 안됩니다. 이렇게 키배치를 하고 게임을 실행합니다. 예전에 듣던 이 배경음악이 너무 흥분하게 만듭니다.

 

🎵

띵띵띠디~ 띵띵띠리띠~

이렇게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아래에 게임창을 누른 후 키보드로 INSERT COIN 버튼을 누르고 실행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글보글의 치트키는 게임창 아래에 있으니 필요시 해보세요. 치트키는 재미는 있으나 한번 하게 되면 노멀모드는 재미가 없게 되니 가급적 그냥 해보세요.

 


 

▼ 이곳에서 게임을 하세요.

 

 

▲ 이곳에서 게임을 하세요.

 


 

보글보글 치트키

치트키에 대해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치트키 쓰면 게임이 원활하지만 재미가 좀 떨어집니다. 따발이 있었을때와 없었을때 신발과 장거리, 단발을 간절히 원하고 무한으로 시작할 수 있지만 아이템에 대한 소중함이 떨어질 수 있으니 치트키 없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트키는 맨 처음화면에서만 해야됩니다. 이걸 모르고 계속 플레이 화면에서 해서는 안됩니다. 꼭 유의하시고 하면 됩니다. 그래서 [REPLAY]버튼이 있으니 치트키 입력시간이 늦으면 다시 실행하세요.

 

치트키
오리지널 게임 ⓐ ⓑ ⓐ ⓑ ⓐ ⓑ → ⓢ
파워 업 ← ⓑ ← ⓢ ← ⓐ ← ⓢ 
슈퍼 게임 ⓢ ⓑ ⓐ ← → ⓑ ⓢ

: 공격(풍선)    : 점프    : 스타트

 

 

  • 오리지널 게임 : 스테이지 20부터 10판마다 비밀문이 열려 다이아몬드를 먹을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가 열립니다.
  • 파워 업 : 장거리를 제외한 모든게 적용이되고 죽어도 동일하게 계속 효과가 있어 게임을 클리어하기에 매우 쉽습니다.
  • 슈퍼 게임 : 더 어려운 난이도로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일반모드

 

파워업 모드


이밖에 하이스코어 작성을 하면 3개의 글씨를 써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이 점수는 시작하고 나서 30,000점을 넘기면 됩니다. 시작하고 3판정도 하면 하이점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XYZ : 🔪부엌칼이 날라옴

... : 폭탄

그밖에 다른 문자 배열들이 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혹시 알고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게임을 너무 많이 하면 정신건강에 해로우니 적당한 게임시간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래도 이거 말고 다른 게임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로 알려드릴게요~

 

 

 

[게임]포레스트템플 2인용 게임하기 - 물불게임

간단하고 쉬운 2인용 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2 ★ 물불게임 다른 시리즈를 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세요. ★ 2인용 방탈출 물불게임 5 ELEMENTS 물불게임 5탄 Elements 1인용 키배치 🌊 좌 : A

www.wooruru.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