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맛이 좋아지는 방짜유기 술잔 리뷰

2022. 9. 19. 14:28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서촌유기 수저세트

주방용품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방짜유기 수저세트입니다. 방짜유기 수저세트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유해 세균을 사멸시켜 음식의 부패를 일으키는 박테리아 번식 억제와 항균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고급 한정식집에서 수저를 그저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구강내에 질병이 있을 경우 수저의 색이 변한다고 하여 변할 경우 손님에게 알려 사전에 예방 효과가 있었습니다. 질병 뿐만 아니라 농약성분이 묻은 음식도 알려 주기에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릇과 찬기까지 준비를 할려면 큰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하나씩 준비를 해야되는데 그중에서 수저세트는 기본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서촌유기 방짜유기 수저세트는 색이 예쁘고 수저의 디자인이 다른 제품에 비해 고급스럽습니다.

 

전통적인 숟가락은 움푹 파이지 않고 아주 살짝 구부려져 있어야 하고 젓가락은 원형이 아닌 사각형태로 되어 있어야 음식이 미끄러지지 않고 잘 잡히게 됩니다. 서촌유기는 이러한 장인의 기술을 가지고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서촌유기 수저세트

 

 


서촌유기 술잔, 찻잔

 

방짜유기는 보온, 보냉 효과가 뛰어난 특징이 있어 찬성질이 강한 음료는 차갑게 오래 유지시켜 주고 따뜻한 탕은 뜨겁게 온도를 유지하여 끝까지 음식의 맛을 보존하여 더 맛있게 해줍니다. 따뜻한 차를 마셔도 좋고 시원한 주류를 마셔도 좋은 술잔입니다. 시원한 주류나 팥빙수는 겉면이 시원하게 물방울들이 맺혀 더욱 시원하게 마실 수 있고 잔에 무게감이 있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촌유기 술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