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S급 리퍼브 매장 방문기 (김치냉장고/에어컨/냉장고/밥솥)

2023. 3. 7. 11:57정보/노하우

728x90
반응형

 
 
 
 

위니아 리퍼브 전문매장

 
 
강변 테크노마트에 위니아 딤채 리퍼 전문관 1호점이 생겨 방문했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상품의 가격이 수시로 변경하다보니 직접 방문해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강변테크노마트 2층에 있는데 찾기 쉽지 않습니다.
엔터6 중앙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 후 우측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와 엘레베이터가 많아 쉽게 찾을려면 이렇게 올라가면 됩니다. 2층에 위니아 매장이 3~4곳 있다보니 잘 찾아보고 가야 합니다.
 

위니아 딤채 가전 매장 방문기

 
 


 
 

 
지하철, 자차 이용 방법
강변테크노마트는 2호선 강변역에서 지하로 연결이 되어 있고 차량은 무료 1시간 주차가 됩니다. 물건을 구매하면 추가로 무료 주차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S급 리퍼브 제품

위니아에서 판매하는 대형가전(에어컨,냉장고, 세탁기, 건조기)과 주방가전(김치냉장고, 전기밥솥, 전기포트)가 있었고 TV는 전부 판매가 된 것인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품의 상태는 점원에게  물어봐야 알 수 있을정도로 S급,  A급 리퍼였습니다.  
 

 


 

중앙에 살짝 찍힌 자국이 보입니다.

정면에서는 보이지 않고 측면에 빛이 비춰야 보일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말해주지 않으면 찾을 수 없습니다.
 
 

 
보이지 않아 손가락으로 위치를 표시했습니다. 볼펜으로 점을 찍은 정도의 상태인데 40% 할인된 제품이였습니다.
 
 

 
상부에 잉크 같은게 묻었다고 리퍼브로 나온 제품입니다. 상부라서 보이긴 할 것 같습니다.
 
보이지 않는 뒷면이나 측면에 스크레치가 난 것들은 보이지 않아 아주 괜찮았습니다. 어디 부분이냐고 물어보면 직원분도 한참을 찾아야 보일 정도로 제품 상태가 좋았습니다. 그러면 구매전에 알아두면 좋은 Tip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니아 딤채 리퍼브 제품 구매 TIP
 

  1. 리퍼브 제품은 무상보증 A/S는 6개월이다.
  2. 전화로 사전에 필요한 용량을 확인하고 방문한다.
  3. 모든 제품이 동일한 스크레치가 아니다. 알고가자.
  4. 다른 사람이 사면 없으니 살 생각으로 가야된다.
  5. 정찰제로 되어 있지만 내고가 되는 것 같다.

 
원룸이나 월세집에 리퍼 제품을 많이 구매를 하는데 알아두면 사전에 전화를 준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은 리퍼 매장이였습니다. 요즘 문제 없는 리퍼매장을 찾기 쉽지 않았는데 위니아에서 공식 판매자로 되어 있는 인증받은 매장이였습니다.
 
 

여기로 전화해서 상담하고 방문하면 됩니다.
02-3424-2886

 
 
다음에는 땡처리 매장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몇 번을 다녀왔는데 아직 포스팅을 하지 않았네요. 이불은 창고형 이불매장에 방문하면 국내 이불도 싸게 살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이불을 찾는다면 '이불팩토리'에 방문해보세요.
 

이불 싸게 살 수 있는 김포 이불팩토리 매장 방문기

서울에서 가까운 김포IC 근처에 있는 이불 도매 매장으로 가격이 아주 괜찮은 매장입니다. 예전에 방문해서 아이가 쓸 이불을 도매가격으로 살 수 있었던 매장입니다. 김포나 일산, 인천, 부천에

www.wooruru.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