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펜패치 자수 샘플 제작 생산 - 동대문 동화상가

2023. 3. 16. 01:06기타-ETC

728x90
반응형

 

 

 오늘은 와펜패치, 자수 공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대문이나 남대문에 가면 와펜 패치를 판매하는 매장들이 있습니다. 처음 사업을 하거나 개인적으로 제작할때 와펜의 개념도 모를 수 있는 초보자도 쉽게 설명해주는 (주)창일입니다.

 

매장에가서 직접 봐야 부착방법, 실의 종류, 미싱의 차이점, 크기, 디자인에 대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작은건 1,000원부터 큰건 5,000원까지 형성되어 있고 샘플을 구매해도 금액이 많이 나가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동화상가 와펜자수 공장

 

 

열을 가해서 붙이는 와펜

 

가방에 붙이 좋은 와펜

 

옷이나 모자에 어울리는 와펜

 

런닝맨에 나오는 유재석씨가 가방에 패치를 많이 붙였는데 많은 종류의 와펜패치가 많이 있습니다.

 

 

자수와 디지털프린팅의 콜라보
부클자수

 

 

와펜 자수 생산의뢰

 직접 생산을 위해서는 디자인 파일만 준비하면 되고 생산기일과 수량(생산기계를 돌릴 수 있는 최소수량)을 남겨주면 끝입니다.이렇게 손쉽게 적은 금액으로 나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수 있어 나만의 브랜드를 키우기에 아주 좋습니다. 자수외에도 디지털프린팅(DTG), 전사까지 할 수 있습니다. 

 

DTG도 샘플과 소량 생산도 가능합니다. 지방에 있어 동대문에 방문하기 힘들다면 「패션커스터마이징」 카페에서 문의하고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바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카페가 불편하고 빠르게 문의를 하고 싶다면 전화문의는 02-2274-1266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생산의뢰에서 편하게 문의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션커스터마이징 : 네이버 카페

DTG, PU전사, 자수 생산문의하실 수있습니다.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