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모집] SIREN X-3000 이동식카메라 감지센서

2013. 10. 25. 16:43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자동차용품으로 네비게이션이 잡지 못하는 이동식카메라를 잡는 아이템입니다.

 

센서의 기능은 테스트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잘 잡습니다. 체험단을 통하여 제품을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확인하시고 참가바랍니다.

 

<제품정보>

  제     품 

 SIREN X-3000

  구     성 

 본체, 시거잭(12v전용), 거치대

  판 매 가

 168,000원

  체 험 단 목 적

 신제품 출시홍보

 

 

<체험단 응모방법>

1. 본 체험단 응모 게시글을 개인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사이트, 뉴스등에 올려주세요(스크랩,복사등 편집가능)

2. 체험단 게시글에 댓글을 통하여 <<응모/홍길동/하고싶은말>>을 써주세요. 그리고 글을 올린 곳의 주소를 넣어주세요

3. 카페시삽님을 통한 응모일 경우에는 앞으로 올릴 블로그나 사이트의 주소를 올려주세요. 없을 경우에는 해당카페의 주소를 넣습니다

※ 트레픽, 활동지수, 기존게시글등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험단 일정>

1. 체험단에 선정이 되신 분께는 SIREN X-3000의 새제품을 보내드립니다. (왕복배송비 무료)

2. 체험단의 일정은 3주간으로 제품테스트를 시행합니다. (외형, 감도, 불빛, 전압등 편하게 개인의 역량에 따라 테스를 합니다)

3. 테스트리뷰는 1주일에 2회를 게시글을 올려주시고 올려주신 링크를 달아주시거나 해당카페나 응모페이지에 링크를 걸어주십시오

4. 리뷰작성은 동영상, 사진등 자유롭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3장이상 권장

 

 

<체험단 보상>

1. 체험에 참여를 하신 분들중 우수후기 1등에게는 SIREN X-3000을 무상으로 지급해드립니다.

2. 우수후기 2등과 3등에게는 70%할인, 50%할인을 해드립니다.

3.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체험단이 종료되어 제품을 택배로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4. 100%리뷰작성을 해주신 분들께는 차후에 나오는 체험단 선정으로 우선되어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분들께 체험을 요청드립니다>

1. 평소 얼리어댑터로 남들보다 새로운 제품을 가지고 분석하고 싶으신 분

2. 과속을 많이 하여 나라의 국고에 헌납하시는 분

3. 경찰차만 보면 움찍 움찔 하시는 분 (경찰차, 구급차, 소방차등 경광등에 센서가 반응합니다)

 

 

불과 몇년전에 블랙박스, 그 이전에 네비게이션, GPS, 후방카메라등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지금 현재는 블랙박스는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였고 네비게이션과 GPS, 후방카메라는 기본옵션으로 달릴 정도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네비게이션과 GPS는 처음에는 관공서 안내등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지만 지금은 필수품이 되었고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블랙박스는 항공기에만 있을 법한 아이템이였으나 지금은 유아까지도 알 수 있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이동식센서는 오히려 GPS만큼 일찍 세상에 나왔지만 파손과 외관이 어지러워 암흑기를 거친 상품입니다.

지금 이 제품을 써보시는 순간부터 내차에 이렇게 많은 레이저와 감시가 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시게 될 것 입니다.

 

많은 테스터분들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