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쎈 이보영 살균침구청소기 HV-570 (개봉기)

2015. 11. 12. 18:57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개봉기] 하우쎈 침구청소기 HV-570

한번 사용하고 100점을 줄 수 있는 제품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하우쎈 침구청소기 체험단 소식을 접하고 응모를 하였습니다. 운좋게도 체험단에 들억가게 되었다는 공지를 보고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하우쎈본사에서 하는것으로 위의 검토를 받아야 된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7일정도 뒤에 일을 하고 있는 도중 와이프로부터 침구청소기가 왔다는 연락을 받고 약속도 캔슬하고 청소기를 반기러 왔습니다.


 

 

"반갑다! 침구청소기! 신기하다!"

 

 

 

 

 

 

 

제품박스에 있는 이번에 체험할 하우쎈 청소기 사진이 인쇄가 되어있습니다. 실물이 조금 더 밝은 색을 띄고 실물이 더 고급스럽습니다. 조명이나 주변에 따라 색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메탈그레이 느낌이었습니다. 블랙보다는 먼지도 안타고 좋은 색상으로 생각됩니다. 먼지가 거의 다 보니 회색이다보니 화이트나 회색톤이 침구청소기와 잘 맞다는 느낌이 듭니다.

 

 

박스부터 단단한 흰색박스로 재질이 되어 배송도중 파손이 되지 않을 정도의 패키지로 구성으로 보여집니다. 타사제품들과 비교했을때 부피가 커지면서 단가가 많이 올라가다보니 조금 저렴한 박스구성을 하는데 하우쎈은 배송도중의 사고도 방지하고자 하는 모습입니다. 예전 패키지가 노란색도 보이는데 이것은 더 좋게 바뀐 것인지, 모델마다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안전하고 신뢰감이 생깁니다.





 

 

 

BRAND

하우쎈이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지만 기술력도 좋아서 삼성, LG, 레이캅, 한경희등과 경쟁을 해도 될 정도의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우선 국내기술로 모든 침구청소기의 장점을 가지고 나왔다고 볼 정도입니다. 밀림방지, UV살균, 스팀살균등 7개이상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그래서일까요? 처음 접하지만 준비를 꽤 단단히 한 느낌이랄까요? 제품외에도 설명서부터 비닐포장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입니다. 7개국어 이상이 되는 안내문비닐이 사용이 된 걸로 보아 7개국 이상 해외로도 수출을 계획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스포장위에 엠보포장지로 다시 한번 포장되어 왔습니다. 송장번호가 제품박스에 붙어있지 않아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종 수상내역이 제품박스에 붙어있습니다. 

 

 

 

OPEN

 


 

 

박스가 예쁘니 한번 티가 안나게 뜯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간만에 하니 재미있네요.

포장을 뜯는건 어른이 되어도 신나~!!

 

 

 

 

 


 

 


 박스안에 스티로폼도 제품을 제대로 보호하고 박스에서 뺄때도 너무 편하게 뺄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양손으로 집어서 올리면 쉽게 빠집니다.

 

 

 

 


 

 

 

 

 

수출용과 내수용으 포장비닐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몇개의 나라에 수출을 하는 것일까요?

제품 준비도 이렇게 철저히 했으니 판매루트도 확보를 다 했으니 출시를 했겠죠?

AS서비스만 잘 갖춘다면 내수에서 크게 자리를 잡을 것 같습니다.

 

 

 

 

 

 

 

제품사용설명서가 보입니다.

하우쎈 침구살균청소기

HV-570KR

 

 



 


 여기까지 사진찍느라 제품을 보는데까지는 너무 오래 걸렸네요. 이제 제품을 같이 보시죠.

역시 비닐은 몇개국어로 되어 있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상어같기도 하고 가오리 같기도 한 디자인이 아무 마음에 듭니다. 이 디자인은 이미 다른 브랜드도 이런형태를 가지고 있는데 하우쎈은 유광이면서 펄느낌이 더 좋아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기능이 좋아도 외관의 차이도 무시를 못하죠. 좋습니다.

 



 


 


 

 

청소기 디자인이 이렇게 멋질 줄이야!!!! 볼수록 아름답고 신기하구나~!

 


 

 

 

UV필터

 

기능의 설명은 사용을 하면서 이야기를 할려고 했는데 외관에 붙어있으니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UV는 램프형태로 되어 있고 하단에 보면 전구처럼 길게 보인다. UV램프가 지나가면서 살균을 하면서 지나간다. 그냥 지나갈까요? 이불이 흔들리지 않게 잡아고 그 다음에 이불을 때리고 UV필터가 지나면서 1차로 살균이 되고 2차로 스팀으로 2차살균기능 그리고 건조까지 되는 기능으로 여러가지의 기능이 들어가 있다.

 

 

 


 


 









 





후기

 

개봉을 하고 테스트를 해보기위해 침구류에 한번 돌리고 나서 모든 침구를 뺄정도로 제품이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일반청소기에 있는 침구청소기능은 여기에 비한다면 비교불가가 될 정도입니다. 우선 먼지의 흡입양과 밀림이 육안으로 보여질 정도입니다. 다른 침구청소기는 이불까지 빨아드리거나 먼지가 흡입이 잘 안되고 움직일때 이불이 움직이게 되는데 하우쎈은 이불을 고정하면서 흡입을 하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불을 털고 해도 엄청난 먼지를 흡입해서 먼지가 내장이 되어있나 할정도로 뛰어난 제품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