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소형냉장고 특가/최저가구매하기

2016. 1. 5. 11:22정보/뉴스&특가

728x90
반응형

 

딤채S 소형냉장고 RT087AW 특가

위니아에서 나오는 소형냉장고는 1등급으로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소형냉장고는 1등급 모델이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딤채S 소형냉장고 제품 특징과 특가구매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딤채S : 소형냉장고 / 딤채 : 김치냉장고 

 

 

 

 

 

 

딤채S 소형냉장고의 특징

 

 

1.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위니아에서 나오는 냉장고가 몇가지면에서 다른 브랜드에 비해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냉장고는 일년내내 가동이 되다보니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을 많이 보시는데 1등급입니다.

 

 

 

2. 본사전국무료설치 & 폐가전수거

설치제품이기때문에 방문하여 설치를 합니다. 폐가전 수거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가형이나 중국산 냉장고는 택배로 배송이 되어 설치도 직접해야 되고 폐가전도 따로 신고하여 버려야 합니다.

 

 

3. 디자인

디자인은 그라스 느낌의 화이트와 스탠느낌의 그레이로 구분이 되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4. 소음

딤채의 제품은 직냉식으로 되어 간접냉각보다는 소음이 적은편입니다. 직냉식으로 되어 있다보니 전기소비가 적고 빠르게 온도변화가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성에가 직냉식에 비해 낀다는게 단점입니다. 성에가 끼는 이유는 공기중에 수분이 냉장고 벽면에 붙으면 얼어버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자주 열거나 수분이 많은 음식을 두면 그렇게 됩니다. 그리고 너무 강하게 설정을 해도 그렇습니다. 간접냉각에 비해 온도유지가 일정하여 음식이 장시간 보관에도 유리하기 때문에 직냉식을 선호를 많이 합니다. 직냉식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김치냉장고가 많이 사용이 됩니다.

 

직냉식 : 냉기를 벽면에 파이프를 통해 냉기를 운영하는 방식.

장점 - 전기소비 적음/소음이적음/부피가작음/온도유지 일정

단점 - 성에가 발생

 

간냉식 : 냉기를 순환방식으로 운영하는 방식

장점 - 모델이 많음/성에 없음

단점 - 소음이 큼 / 부피가 큼 / 전기소비가 큼 / 수분증발이 많음 / 내부온도가 일정하지 않음

 

 

옥션에서 소형냉장고를 특가를 하고 있습니다. 위니아의 특가를 매일 진행하고 있으니 자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위니아 매일매일 특가보러가기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86449801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