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사전출시 드디어 되네요.

2017. 4. 5. 11:18다이어리/일상

728x90
반응형

 

리니지M 사전예약 출시

20017년 412일

 

https://lineagem.plaync.com/

리니지의 향수로 리니지 레볼루션을 하고 또 리니지M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리니지 1, 2를 다 해서 폐인이 되었던 적이 있었죠. 그래서 그 이후로 게임을 안합니다. 모바일 게임도 안하다가 요즘은 젊은 직원들과 대화를 하기 위해서 로킹을 했고 리니지 레볼루션까지 또 하게 되었습니다. 리니지2와 같아서 참 재미있었는데 강화에 막혀 5검을 들고 여러번 접을 뻔 했습니다. 꾸준히 하고 있는데 이와 같은 이유로 많이들 접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리니지M을 기다리는게 아닐까요?

 

 

 

 

4월 12일에 빨리 해야겠어요~ 우선 서버부터 정해야겠죠? 예전에 데포로쥬였는데 너무 많이 몰리지 않을까 싶네요. DK혈맹도 또 생기고 그러겠죠. ㅋㅋㅋ 기다려집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니지M은 기존에 없던 기능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전 그중에서 스킬 버튼의 위치와 갯수가 참 좋습니다. 모바일이라는 단점으로 PC처럼 스킬이 많지 않습니다. 이걸 해소할 수 있는 것 같고 인터페이스도 변화를 주었고 자동설정, 패턴등 많은 변화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제 리니지 레볼루션 혈맹던전(여왕개미 어려움)을 7명이서 클리어 했는데 갈수록 혈원이 없으니 갈아타야되나 싶습니다. 사전예약하고 나면 한달정도 걸릴테니 그동안 리니지 레볼루션 하면서 강화안되면 접어야겠습니다. ㅋㅋㅋ 영화배우 최민식씨가 리니지M모델 같은데 좀 어색해요 ㅋㅋ 중후한 분도 리니지를 한다는건가요??

 

 

 

 

 

https://lineagem.plaync.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