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짜 커피머신 EP MINI 사용기

2020. 2. 3. 00:55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LAVAZZA EP MINI 커피머신

라바짜 커피머신 EP MINI입니다. 커피맛이 아주 좋은 커피머신입니다.  일리커피머신과 네스프레소커피머신이 인기가 많은 실제로 커피맛은 풍부하고 좋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나 탐앤탐스와도 비교해도 될 정도로입니다.

#네슬레 네스프레소 네스카페 지니오 #라바짜 커피머신 #라바짜캡슐커피 #라바짜캡슐

 

 

라바짜 커피머신 개봉기


큰박스로 되어 있고 박스안에는 커피캡슐과 커피머신제품 박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마다 커피선택이 다르기 때문에 20~30개정도의 커피를 맛을 보고 좋아하는 커피를 2~3개정도로 주문하는게 좋습니다. 

#크레마&아로마 #아로마포인트# #티에라# #아로마클럽 #데크 #아로마티코 #인텐소 #나폴리(에스프레소) #아르모니아(아라비카)

 

 

라바짜 캡슐커피머신은 출고전에 불량테스트를 하기 때문에 노즐에 미네랄이 굳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전원을 켜두고 하루정도 있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아주 묵직한 무게를 가지고 있어 쉽게 흔들리지 않는 적당한 무게를 가지고 있고 '나 커피머신이다'라고 뽑내는 머신과는 다르게 어디에나 놓아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상부에 캡슐커피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일리나 네스프레소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들어가지 않습니다. 킴보커피는 호환이 됩니다. 커피를 넣고 뚜껑을 닫고 액정에 커피를 눌러주면 됩니다.

 

 

머그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을 담는 주소는 제품뒷면에 있고 5잔정도의 커피를 뽑을 수 있습니다. 커피를 추출하면 컵을 놓는 자리에 있는 받침대를 앞으로 빼면 커피가 추출된 캡슐들이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라바짜 커피의 장점은 괜찮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 진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단점은 물조절이 수동으로 해야 되는 점이 매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정도로 2개이상의 조작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에스프레소를 뽑을려면 커피가 나오는 모습을 보고 있다가 토출구에서 나오는 물이 우유색정도 나올때 멈춰야 됩니다. 그외에는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커피머신이다보니 커피맛을 중요시 하신다면 라바짜 커피머신 추천합니다.

 

라바짜 EP MINI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캡슐커피(10개)커피머신,캡슐커피머신,가정용커피머신,커피자판기,커피메이커,전자동커피머신,에스프레소,원두커피,자동커피머신,반자동커피머신, : 우루루 커머스

라바짜 EP MINI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캡슐커피(10개)커피머신,캡슐커피머신,가정용커피머신,커피자판기,커피메이커,전자동커피머신,에스프레소,원두커피,자동커피머신,반자동커피머신,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