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근처 고기박사 냉면 초계막국수 맛집

2020. 6. 21. 16:40맛집

728x90
반응형

애터미 근처 맛집


충남 공주에 애터미에 업무차 방문했다가 현지 소개로 알게된 냉면, 초계막국수 맛집입니다. 공주에는 처음 가봤는데 서울에서 공주시로 들어갈때는 네비게이션이 고속도로보다는 국도로 안내를 합니다. 왜 계속 그런가 했는데 국도가 고속도로만큼 잘되어 있어 고속도로만큼 효율이 나와 그렇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가면서 본 풍경은 들밭뿐이여서 사람도 별로 없지 않을까 했는데 아주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건너편에도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데 거의 모든 가게가 자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자리도 많을 줄 알았는데 대기를 해야될정도였고 차도 막히는 구간입니다.

 

 

"시골이라고 무시해서 미안해~!"

 

 


메뉴

물냉면 8,000

비빔냉면 8,000

사리추가 3,000

불고기추가 6,000

초계물막국수 7,000

초계비빔막국수 7,000

물만두 3,000

 

 

 

기본으로 나오는 불고기


불향이 가득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 입니다. 육쌈냉면을 좋아하신다면 육쌈보다 기름기가 적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남자들끼리 간다면 고기양은 확실히 작기 때문에 추가를 하거나 만두같은 사이드 메뉴 추가를 추천합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너무 작아요!!

 

비빔냉면


냉면 육수를 같이 주다보니 조금 넣어서 먹으니 비빔냉면인데오 시원하고 괜찮았습니다. 전에는 비빔냉면 보다는 물냉면을 좋아했는데 요즘 전문점에 가면 비빔이 더 땡기는건 늙어서 일까요? 

 

 

 

육수와 삶은 계란은 기본으로 같이 나옵니다.

 


고기박사 냉면 초계막국수

충남 공주시 장기로 121

 

 

 

세종시와 공주시가 가까이 있고 많은 인구가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공주시였습니다. 더운 여름날에 가면 좋은 냉면집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