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 맛집 회식 소주한잔 괜찮은 안주 말뚝곱창,간장새우 버터소금구이

2023. 1. 26. 01:12맛집

728x90
반응형

🐮 말뚝곱창

오랫만에 방문한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있는 유명한 곱창 맛집입니다. 이곳을 갈려고 한게 아니지만 일행이 그냥 익숙한 맛을 원해서 또 방문을 했습니다. 분점이 많이 생겨서인지 자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분점이 많지만 분점마다 맛이 다르다는 평이 많은데 2호점이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모듬곱창 2인분

 

말뚝곱창 2호점

 

메뉴

소곱창 19,800원

소대장 19,800원

소막창 19,800원

모듬곱창 19,800원  BEST 

염통/우삼겹 8,000원

볶음밥 3,000원

 

기본찌개로 순두부찌개가 나옵니다.

 

1인분이 250g으로 조리해서 나오기때문에 줄어들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양이 적어보이지 않았습니다. 모듬곱창 2인분은 곱창, 막창, 대창, 우삼겹, 염통이 다 들어가 있어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떡볶이 떡을 먼저 먹고 살짝 익혀 염통순으로 먹어 소주 안주로 아주 괜찮은 조합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구성이나 양도 괜찮은 음식점입니다.

 

 

 

볶음밥을 먹으면 2차를 갈 수 없다고 느껴 모듬2인분만 먹고 나왔습니다. 술안주로 안주빨을 달리는 분이라면 양이 적을 수 있습니다. 2인분으로 소주 3병정도 안주로 하기에 좋은 안주였습니다. 주관적인 판단입니다. 가볍게 1차를 끝내고 지인이 추천하는 간장새우를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신프로 간장새우

사실 간장새우를 평상시에도 잘 먹지 않는데 꼭 가야된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간장게장이나 간장새우는 밥 반찬이 아닌가 싶은데 믿어보고 이동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간장새우가 메인이 맞습니다. 주문을 망설이고 있으니 사장님이 반반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여 간장새우와 버터구이로 반반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에는 간장새우 23,000원, 버터구이 20,000원로 되어 있고 반반은 얼마인지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간장새우와 버터구이새우가 나왔습니다.

 

간장새우

간장새우에는 무순과 삶은 계란이 들어가 있고 새우는 8마리였습니다. 버터구이도 8마리로 머리와 분리되어 나옵니다. 지인은 강추를 하며 간장새우를 추천하여 먹어봤는데 다른 곳보다 조금 덜 물컹거리는 느낌이였고 잡내는 전혀 없었습니다.

 

버터새우구이

먹자마자 "와! 이거다."라는 느낌이 옵니다. 버터향이 가미되어 고소한 맛이 술안주로 좋아 맥주로 추가를 할 정도입니다. 머리는 아주 잘 구워져 바삭하며 고소한 맛이였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짜계치

7시쯤 방문하였더니 주문하지 않은 메뉴가 나왔습니다. 7시 이전 손님은 서비스로 나온다는 메뉴입니다. 사실 이메뉴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1차를 많이 먹으면 2차에 지장을 준다고 볶음밥도 먹지 않고 왔는데 이건 다 먹었습니다.

 

짜파게티+계란후라이+치즈+고추가루가 들어간 레시피로 다음에는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치즈의 고소함과 고추가루의 맛과 자장맛이 어울려 약간은 걸쭉한 자장 스파게티 느낌입니다. 먹어보고 메뉴판을 다시 보니 계절메뉴도 있고 다른 메뉴들도 있어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주문해보고 싶습니다.

 

 

 

이날은 이른 저녁에 지인과 만나 2차까지만 하고 들어갔습니다. 구디역에는 직장인들이 갈만한 음식점이나 술집이 많이 있는데 일찍 마무리해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곳에 방문을 해보겠습니다. 다음에 가볼곳은 이중에 하나를 골라서 가봐야겠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 

 

육풍, 보쌈주는 족발집, 황소곱창
전집, 육장장이, 이층집, 어사출또
형제특수부위, 대작, 맛찬들 왕소금구이

서울대입구에 있는 세광양대창을 좋아하는데 구디에 있는 세광양대창 맛을 몰라 가고 싶은 가게에서 제외했습니다. 세광양대창은 체인점인데 지점마다 맛이 달라 함부로 추천을 할 수 없습니다.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세광양대창은 추천할만합니다. 다음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말뚝곱창 2호점과 간장새우집에 파는 버터구이새우 추천할만 메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