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가족모임 외식, 회식장소 추천 복사꽃피는집 🍑

2023. 12. 31. 19:33맛집

728x90
반응형

 

부천에 있는 다온쭈꾸미와 비슷한 컨셉의 음식점으로 다온쭈꾸미는 직화쭈꾸미, 해물찜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고 복사꽃피는집에서는 쭈꾸미볶음, 제육볶음, 등갈비, 버섯전골, 돈가스등을 판매하고 메인은 볶음류이였습니다. 

 

 

 

복사꽃피는집 송산점 ⭐⭐⭐⭐⭐

 
복사꽃피는집은 체인점으로 몇 개가 있는데 처음 가본 곳은 송산점이었습니다. 한적한 길가에 있어 손님이 있을까 싶었는데 웨이팅을 해야 될 정도로 소문이 난 곳 같습니다. 건물 앞마당에 50대 이상  주차를 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셀프코너에 미역국, 밥을 리필이 가능합니다.

 


 

메뉴
직화제육볶음 13,900
직화쭈꾸미볶음 16,900
직화낙지볶음 17,900
쭈치파  17,900
버젓불고기전골  18,900
쭈대새  19,900
스위트바베큐등갈비  19,900

 
※ 2인이상 세트메뉴 주문 시 수제화덕피자+샐러드+묵사발+커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품이 있나 싶었는데 혼자 가는 게 아니면 모두 다 준다는 내용 같습니다.

 
 

바베큐등갈비가 먹고 싶어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기본메뉴로 멸치마늘쫑, 부추전, 물김치가 나옵니다.
비빔밤처럼 먹을 수 있게 대접에 나옵니다.
샐러드 괜찮습니다.
직화제육볶음
직화쭈꾸미볶음
페페로니피자
카페테리아
커피를 마실 수 있고 남은 피자 포장이 됩니다.

 
체인점이라고 해서 같은 줄 알았는데 다른 체인점은 달랐습니다. 송산점은 밑반찬도 바뀌고 리필할 수 있는 음식이 많았습니다. 본점은 더 괜찮을 거라는 기대감으로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갔습니다.
 
 

복사꽃피는집 역곡본점  ⭐⭐⭐

 
복사꽃피는집 송산점에 가서 큰 기대하고 가족들과 방문을 해봤습니다. 우리는 별관으로 갔는데 비닐하우스 같은 곳을 개조한 자리였습니다. 손님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고 송산과는 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못 먹어본 바베큐등갈비와 제육볶음을 주문을 하려고 했습니다.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인메뉴를 주문하려고 하니 제육은 2인부터 주문이 되니 쭈꾸미를 주문하라고 합니다. 1인 메뉴를 왜 만들어놓고 주문이 안 되는 건지? 여기가 본점이 맞나 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지 않게 쭈꾸미와 바베큐등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여기가 본점이라고?

 
 

아무튼 다음에는 본점에 가지 않겠습니다.

 
 

 

 

 
 
 

노지주차장
1인메뉴가 있지만 주문이 안되는 본점
잡내가 좀 나고 감자튀김은 괜찮았습니다.

 
본점은 셀프코너가 있지만 반찬들이 많이 없고 그릇에 들어가 있습니다. 본점이 제일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안 갈까 했는데 송산이 괜찮아서 다른 지점에 찾아 방문해 봤습니다.
 
 

복사꽃피는집 청라점 ⭐⭐⭐⭐⭐

 
청라에 갈 일이 있어 방문해 봤습니다. 복사꽃피는집이라는 컨셉에 맞게 입구에 복사꽃나무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아주 깨끗하고 친절했습니다. 인천이나 부천, 김포에 있다면 추천하는 음식점입니다.
 

 

 

 
 
청라 루원시티 건너편에 있고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여기 블록에 있는 건물들은 다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지하 1층에 주차를 하면 청라 호수공원에 연결이 되어 있어 식사 후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복사꽃피는집 청라점
모임을 하기에도 적당합니다.
키즈존
가족모임하기에 적당한 음식점
호수공원 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직화쭈꾸미 1인분인데 양이 많습니다.
직화제육볶음 괜찮았습니다.
밑반찬
1테이블당 1,000원을 지불하면 음료 리필공짜
새우튀김이 매우 컸습니다.

 
청라점은 우선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래서 몇 번 더 찾아갔는데 기억을 해주니 단골이 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볼일이 없더라도 바람 쐴 겸 찾아가는 곳이 되었습니다. 모든 지점이 음식은 빨리 나오는 공통점이 있었지만 음식점의 분위기나 직원의 친절도는 모두 달랐습니다.
 
가장 괜찮았던 곳은 청라점이 괜찮았습니다. 가족모임 외식, 회사 회식하기에 가격, 구성이 괜찮았습니다. 추천해요❤️
 

복사꽃피는집

 

  • 메뉴가 다양하고 구성이 좋습니다. (직화메뉴,버섯불고기전골,바베큐등갈비,갈비찜,치즈돈가스,스파게티,새우튀김)
  • 맛도 괜찮고 양도 많습니다.같이 나오는 피자는 피자가게만큼 괜찮습니다.
  • 매운걸 못먹는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돈가스, 새우튀김가 있습니다.
  • 소화가 잘되는 미역국, 샐러드, 묵이 나와 어르신도 드실 수 있습니다.

 

여러번 갔지만 내돈내고 간 음식점 후기입니다.
너무 만족해서 글을 쓰다보니 대가성 리뷰같지만 절대아닙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