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돈까스 맛집 👍베스트 3

2024. 2. 5. 01:00맛집

728x90
반응형

 

Best 1

성북동왕돈가스


 

이곳은 워낙에 많이 알려진 곳이다 보니 많이 방문을 하는 곳인데 주차장도 있고 종업원들이 일사천리로 정리하고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빨라 회전이 잘되는 곳입니다. 웨이팅이 있어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 곳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음식의 양도 엄청나게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Best 2

삼복가 본점


삼복가는 음식의 맛은 괜찮은데 웨이팅이 너무 긴 편에 속합니다.

배달까지 하다 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김치국물 같은 느낌의 육수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음식입니다. 돈가스는 성북동보다는 많이 작지만 두껍습니다. 점심이나 저녁 피크 시간대만 피해서 간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있는 갓길에 주차를 해야됩니다.

 

 

 

 

Best 3

명동왕돈까스&냉면


부천 중동에 있는 삼복가 냉면을 자주 갔었는데 항상 웨이팅이 있는 맛집입니다. 매번 기다려야 하고 꽉 찬 느낌의 음식점입니다. 한 번은 여름에 가서 1시간 이상을 기다린 기억이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돈가스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삼복가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신흥시장에 있는 '명동왕돈까스&냉면'입니다.

 

명동왕돈까스

 

 

 

주차장이 없어 갓길주차를 하거나 건물 뒤편에 있는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잘 보이지도 않고 맛집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는 음식점입니다. 그래도 손님이 많은걸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경양식 느낌으로 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음식점입니다.

 

신전떡볶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메뉴

등심돈까스         9,000원

생선까스             9,000원

함박돈까스         9,000원

명동정식             9,000원

치즈돈까스        10,000원

왕돈까스           10,000원

물냉면                 8,000원

비빔냉면              8,500원

곱배기냉면          9,500원

 

 

 

메뉴를 주문하면 인원수에 맞게 수저가 나오고 겨자와 식초가 개별로 나옵니다. 테이블 위에는 그래서 아무것도 없습니다.

 

 

비빔냉면을 주문해 봤는데 아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칡냉면 같은 대중적인 면발 같습니다. 시원하고 담백합니다. 삼복가냉면은 완전한 살얼음이라면 이곳은 조금 옛날식의 느낌입니다. 삼복가는 육수가 많이 들어가 있고 가벼운 맛이라면 이곳은 좀 진한 느낌의 냉면으로 느껴집니다.

 

냉면의 양이 많지는 않아 냉면을 좋아하는 사람은 1,000원을 더 주고 곱배기를 하면 됩니다.

 

 

메인 돈가스는 명동돈가스로 돈가스가 2개가 나오는데 부족하다면 왕돈까스를 주문하면 1개 더 나옵니다. 정식은 다른 돈가스와 나옵니다. 

 

 

성북동처럼 수프가 나오고 돈가스가 나옵니다. 두께는 삼복가처럼 두툼하고 크기는 작습니다. 고기맛도 괜찮고 튀김상태도 아주 좋습니다. 조용하고 편하게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리뷰

 

소개한 세 곳 모두 특색이 있다 보니 어디가 좋다고 하기엔 뭐 하지만 가격으로는 성북동이 싸고, 양도 성북동이 많습니다. 돈가스의 맛은 삼복가가 괜찮았고 냉면은 명동왕돈까스도 괜찮았습니다. 모두 추천할만한 곳이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