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보고싶은 사이트를 한눈에! 알툴말1.6 스마트홈 편리한 기능

2010. 4. 6. 10:38정보/노하우

728x90
반응형



오늘도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는 알탱이는 짜증이 버럭 났어요.

요즘은 스마트폰이 대세라는데, 아직도 벽돌모양 핸드폰을 들고 다녀요.

안되겠다 싶어 스마트한 폰을 구입을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켜요.

 

... 따끈한 소식들이 알탱이를 유혹해요.

알툴바 새로운 버전이 나왔다고 하네요. 울트라초트급한 속도 로 업그레이드를 해요.

이번 버전엔 스마트홈의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마트폰도 아니고, 스마트홈이라니, 아이폰 버금가는 간지를 낸다는걸까요?

궁금해서 저절로 손이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마트홈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내 스타일대로 배경화면 꾸미기

 

스마트홈을 시작 페이지로하면, 내가 좋아하는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매번 볼 수가 있어요. 내가 찍은 사진, 내가 만든 그림을 매번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흐뭇해요.

 

그리고, 제일먼저 눈에 보이는 퀵링크를 눌러봐요.

바로 클릭한 사이트로 한방에 가네요. 어쩜, 자주가는 사이트를 등록해보아요!

11번가, 미투데이, 연예인 팬클럽, 눈만 뜨면 바로 하는 게임 하울링소드랑 카발도 등록해봐요.

 

이렇게 좋은데, 검색은 얼마나 편할까요?

인터넷 창 키자마자 검색창에서 영화관을 가려고해보아요,

퀵링크에 등록되지않아서 차근차근 타이핑을 해보아요. “메가박스” 예쁘게 다 쳤어요.

그리고 엔터를 누르려고하는데 “바로가기”가 보여요.+_+

검색을 누르지않고도 한번에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갈 수 있어요. 믿을수 없어요.

 

더 빠르게, 더 쉽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요.

알툴바 이번에도 대박이네요. 똑똑한 스마트홈 덕분에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보낼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