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한식 오마카세 1인당 25,000원 - 해달밥술

2023. 9. 2. 16:07맛집

728x90
반응형

 


한식 주방특선 - 해달밥술

K-food お任せ


 연남동 맛집으로 나오지만 주소지는 동교동으로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숲길공원 방향으로 들어가면 초입부근에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우리는 2주전에 금요일 저녁으로 예약을 하고 2주 뒤에 방문했습니다.

외부에서는 비좁을 것 같았는데 들어가서보니 몇팀에 들어갈 정도의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먼저 도착한 일행이 와서 기본세팅으로 몇가지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매번 바뀐다고 하니 참조만하세요. 네이버 검색시에 나오는 대게나 비싼 식재료는 별도로 금액을 더 지불해야된다고 하니 그런걸 보고 찾아가면 안됩니다.

 

국물떡볶이, 골뱅이, 샐러드가 세팅되었습니다.

 

직접 만든 생막걸리로 시작을 했습니다. 단맛이 나는 일반 막걸리와 달리 청량감을 주는 깨끗한 맛의 막걸리였습니다. 요즘에 마시는 '선호'막걸리와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막걸리치곤 비싼 금액의 막걸리였습니다.

 

 

모든 인원이 도착할 때쯤에는 모든 음식이 나왔습니다. 생선전, 병어조림, 양념게장, 제육볶음, 박대와 비슷한 찜, 부레는 없지만 민어 회가 나왔습니다. 이정도로 음식이 나오고 1인당 25,000원 ~ 30,000원정도로 비용이 나왔습니다. 음료와 술은 제외하고 이정도 금액이 나온다고 합니다. 

 

 

 

해달밥술

 

 

주방특선으로 주방장 마음대로 한다고 하는데 술안주로는 적당하고 밥으로 먹기엔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식 오마카세이다보니 모든 음식이 한식처럼 나오는 음식이였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메뉴가 바뀐다고 하니 더 좋은 음식이 나올 수 있으니 기대를 하고 방문해보세요.

 

 

연남동 맛집들은 김치찌개부터 모든 음식이 다른 지역에 비해 비싼 편입니다.
음식은 깔끔한 편이나 비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잡채와 도토리묵, 김치전같은게 기본으로 더 들어가 있었으면 가성비가 좋다고 느낄건데 이 부분이 아쉬웠고
맛이 없는건 아닌데 뭐 하나가 엄청 괜찮다라기보다는 그냥 두루두루 조금씩 주는 느낌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