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모리책상세트 4단/5단+파란들 씽크체어V 사용후기

2015. 11. 26. 13:00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한샘 모리책상세트 5단 씽크체어 쿠션의자

 

 

 

 

한샘몰 http://www.hanssem.com

 

가격대비 좋다고 주변에서 추천을 해주셔서 들어가 봤는데 가격이 쇼핑몰보다는 싸지는 않은것 같군요.

베이직한 디자인이 많다보니 질리지 않습니다.

아이들 공부방 책상 모델이 샘, 샘키즈, 에디,  모리, 조이, 지니, 모모로, 아이홈등등 있는데 제품이 많아 헷갈립니다.

 

 

계속 보다가 아이도 마음에 들어하고 해서 모리책상5단세트로 상품선택을 했습니다. 지니책상은 옆이 막혀있고 나무느낌이 나는데 옛날에 사용했던 느낌이라 모리책상이 더 예뻐보이네요. (금액은 10만원정도 차이)

 

지금 한샘몰에서는 세일을 해서 모리책상 5단세트가 270,000원으로 괜찮은 가격입니다..

책상과 서랍장이나 의자를 사면 추가제품은 할인이 적용되는게 괜찮습니다. 하지만 서랍장, 의자를 안사신다면 가격비교로 검색하는게 현명.

 

가장 할인을 많이 한 곳은 GS샵으로 26만원대에서 살 수 있었습니다. 쇼핑몰을 돌아다녀봤는데 리빙데이로 진행할때를 제외하고는 GS에서 청구할인이 되는 카드로 사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저희는 조금 기다리기로 하고 10일정도 살펴봤는데 인터파크에서 243,000원에 할인해서 구매.

 

 

 

 

 

인터파크에서 주문을 하고 4일정도 걸려 설치를 하러 오셨습니다. 조립을 하는데 1시간 이상 걸렸습니다. 설치기사님이 바쁘게 움직이시는데도 이정도 시간이 걸립니다.전에 쓰던 자작나무 테이블에서 바뀌니 아주 좋아합니다. 이 책상은 12개의 설치방법이 있는데 저희는 전면형으로 했는데 마음대로 쉽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한샘몰에서 추가로 사면 에디서랍장이 40,000원인데 의외로 아래가 좁아 안사길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서랍장을 다른곳에 뺀다면 필요없다고 느껴집니다.

 

 

 

 

연출된 사진과는 달리 책장이 완벽하게 붙지는 않아요. 물론 바닥이나 장판, 벽에 따라 그러하겠지만 연출사진처럼 완벽한 것을 기대하면 안되요.

볼수록 좋은건 이게 붙일수도 뗄수도 있다는 강점이 있으니 좋아요. 민트색상으로 했는데 한칸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고 그옆에 있는 서랍칸도 조절이 됩니다.

여기에서 또 중요한 것은 모리책상이 4단과 5단이 있는데 4단을 사용하는게 괜찮아요. 5단이 더 비싸지만 4단보다 좋을 이유는 없어보이네요.

책상에 단수가 많아봐야 필요없는것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모리책상 4단으로 더 싸게 사는것을 강추!!!!

 

 

 

 

책상에는 가방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는데 아이들에게는 필수죠. 안전하게 잘 만들어져서 좋아요. 그 바로 앞에는 책장을 옆으로 옮길시 넘어가지 않도록 피스가 들어가 있어요. 다음에 위치를 바꾸게 되면 사용을 하면 되요. 안전하게 잘 만들었네요. 책상의 옆면은 글라스같은 느낌으로 시트지 같은 느낌이 아니에요. 튼튼해 보이에요. 다만 약간 끄떡 되는게 느껴져서 맞추는게 시간이 꽤 걸리네요.

 

 

 

 

내복을 입고 사진을 한컷 찍어줬습니다. 책상이 오고나서 밤늦게까지 자리를 못떠납니다. 의자도 너무 좋다네요

 

 

 

 

아이를 위해 3M스탠드로 하고의자는 DSP에서 나오는 의자로 했습니다. 아동의자를 찾아봤는데 다 성인의자에 발판달아서 나온다고 하여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듀오백키즈 의자가 30만원이 넘는데 DSP의자는 6만원대면 살 수 있습니다. 의자의 컬러가 예쁩니다. 파스텔색상의 인디핑크입니다.

쿠션이 좋고 의자의 폭도 적당합니다. 여성어른 앉을 수 있을정도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그린, 핑크인데 화이트와 핑크가 예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