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에어워셔 AWR-N226G/AWR-R226W 사용기

2015. 11. 28. 13:17관심사/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할 내용이 많네요. 오늘 개봉/사용제품은 위니아 에어워셔 스윗캔들로 요즘 많이 찾는 상품입니다.

 

 

 

 

 

 

 

참으로 예쁩니다. 오늘은 이것에 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위니아 에어워셔 스윗캔들 AWR-N226G, AWR-R226W

모델명을 보는 방법은 알려드렸으니 참조하세요.

 

 

 

터치버튼 - 쉽고 빠르게 누구나 할 수 있어요. N(내츄럴)타입과 R(프라임)타입은 공기청정라이팅 기능에서 바뀐다고 보면 되요.

금액 차이가 얼마나지 않아 R타입을 구매를 많이 하지만 더 절약하자면 N타입으로 하면 되겠어요.

 

 

 

 

 

 

 

 

 

 

점점 외관이 심플해지네요. 화이트색상의 두껑입니다. 크기도 큰 편이라 좋아요. 과연 내부는 어떨까요?

 

 

 

 

 

 

위에 뚜껑은 쉽게 분리가 되요

수조가 있는 부분을 보시면 BSS를 꽂을 수 있는 부분이 BSS필터를 그냥 그 자리에 밀어 넣으면 끝!~

 

보이는데 BSS로 수조의 물을 정화하는 기능입니다.

 

 

 

 

 

 

 

 

수조 세척하기 너무 편하게 만들어져있어요. 설거지하다가 하면 될 정도로 편리해요. 요즘에 세균증식으로 인해 수조를 닦을 수 있느냐 없느냐 말이 많은데

위니아는 바로 쉽게 할 수 있기에 세균걱정이 없고 BSS필터가 있으니 더 안심이 되는군요.

 

 

 

 

 

 

 

무드등으로도 참으로 좋아보인답니다. 위에 보면 청정라이팅도 들어오네요. 물은 아직 채워지지 않아서 불이 들어와 있구요.

이온공기청정을 위해 위해 상단에는 몇개의 부품들이 보입니다. 참 간단해보이고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은 에어워셔였어요.

 

 

 

하이브리드나 포시즌 모델은 메뉴도 많아서 설명서를 봐야하지만 스윗캔들은 버튼이 간편해서 어르신, 아이도 쉽게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원,물,무드)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77494891&frm3=V2

 

옥션 119,000원 행사판매중이네요. 최저가 확인!!!

728x90
반응형